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코드네임 매거진

[도서] 코드네임 매거진

강경수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몇 해 전 겨울 독감에 걸려 하루 온종일 누워만 있어야 하는 아이가 안쓰러워 재미있는 책이라도 읽고 있으라고 사줬던게 코드네임이었어요.

그때 코드네임X, K, V, R 네권이었는데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이라고 해서 완결이겠거니 하고 사줬던 건데.. 그 때부터 지금껏 쭈우욱~~ 우리 아이는 아직도 생각날 때마다 신간 소식란을 뒤적이고 있어요.

새로나온 코드네임을 찾기위해 -_-"

이제 중학생이 되어 코드네임에 대한 열기가 식어 갈거라 생각했는데 그건 순전히 엄마만의 바램이었나 봅니다.

아이는 여전히 코드네임 시리즈에 대한 갈망을 갖고 열광하고 있으니 말이예요.

한국문학을 읽고 세계문학을 읽으며 심오한 과학서적과 인문학 서적을 읽고 있으면서 코드네임도 찾고 있는 저희 딸아이..

그만큼 코드네임의 영향력이 크다는 반증이겠죠?

그렇게 저희 아이가 오매불망 기다리던 코드네임 시리즈가 이번엔 코드네임 매거진으로 다가왔어요.

아이가 늘상 이야기 하던 강파랑이며 스칼렛, MSG, 닥터이블, 스칼렛등이 재미있게 그려지고 있는 매거진이예요.

강경수 작가의 코드네임 시리즈에 발 들여 놓고 있는 친구들이 왜 열광하는지 왜 그렇게 목 빼놓고 기다렸는지를 알게해 주는 책인듯 싶어요.

저희 아이도 기말고사 기간인데도 책 도착하자마자 무한 집중을 보이는 만행을 저질러서 절 어이없게 만들었지만...

이거 보고 싶은 맘에 시험 망치는것보다 보고 나서 시원하게 공부하는게 더 좋다는 말도 안되는 말로 절 설득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코드네임 학력고사까지 치르고 난 후에야 열공모드로 들어가는걸 보고 코드네임 매거진도 또 하나의 코드네임 시리즈가 될거 같단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아이들의 상상력도 자극해 주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뒷 이야기를 유추해 낼 수 있게 해주는 코드네임 시리즈의 번외편인 코드네임 매거진은 공부에 지친 아이들에게 다양한 읽을거리 놀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는 참 재미있는 매거진이예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