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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도서]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로버트 나이스트롬 저/박일 역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게임의 기능을 구현하는 데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 패턴을 소개하며 어떤 상황에서 쓰는 것이 좋은지, trade-off 가 있다면 그 대안은 무엇인지 등 개념과 예시가 잘 정리되어 있다. 여러 디자인 패턴을 빠르게 훑어볼 수 있고 실제 게임제작 시 어떤 기능에 적용가능한지 레퍼런스처럼 사용할 수도 있는 책이다. 무엇보다 다른 IT 책들과는 달리 얇고 가벼워 휴대가 쉽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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