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01.jpg

 

 

 

 

드디어 제 손에 들어온 책이예요

 

중국어는 발음 즉 성조와 병음이 매우 중요해요

 

 

영어는 억양이 좀 잘못되어도 알아듣는데

 

 

중국어는 성조가 잘못되거나 병음발음을 제대로하지 못하면

 

 

전혀 다른 뜻이 되어버려서 의사소통이 안 되지요

 

 

그래서 영어는 동요만 많이 들어도 실력이 몰라보게 늘지만

 

 

중국어 동요의 경우 성조가 없기 때문에

 

 

나중에 성조를 다시 체계적으로 잡아주어야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엄마도 반드시!

 

기본이 되어있어야 한다는것!

 

 

하지만 그게 쉬운 일은 결코 아니죠..

 

 

그래서 엄마가 아이와 부담없이 중국어를 접하기위해

 

 

기본적인 발음이 되어야하는데

 

 

노란우산 말빵엄중은!

 

 

세이펜이 된다는거!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헤헤헤♡

 

세이펜으로 콕콕 찔러가면서 정확한 성조와 병음을 접할수있는데요

 

 

아마도 이것만으로도 엄마들께 많이 힘이 될듯!




 

그리고 또 하나의 걱정은 문법이예요

 

아무리 회화가 중요하다지만 기초문법을 전혀모르는 상태는

 

 

쉽사리 홈스쿨을 진행하기 힘들어요

 

 

아이가 왜요?하면 글쎄다.. 할순없으니ㅎ

 

 

 

 

 

그런 부분을 노란우산 말빤엄중에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QR코드로 동영상강좌를 볼수 있거든요!

 

 

히히히히



 

또 무엇보다도 맘에 들었던건 바로 구성이예요

 

왜 엄마표 인지 이해할수있었다고나 할까요?

 

 

일상에서 엄마와 아이의 대화를

 

 

간결한 중국어로 표현해주니

 

 

활용도도 높고 반복하기도 좋더라구요~^^


 

아~ 말로만 설명하니 제대로 전달이 되는지~

 

사진으로 함께 볼께용^^



 

세이펜 지원!

 

책에 맞춰 음윈을 변경할 필요없음! 복마크 ♡

 

 

MP3파일 지원으로 차안, 휴대폰이용 등의 방법으로 어디서나 들을수있음!

 

 


 

02.jpg


03.jpg

 

 

 

 

위에서 설명한부분을 책에서도 짚어주네용

 

ㅎㅎ 저 쫌 잘아는듯 ~


 

일상표현을 통해 쉬운접근

 

중국어 발음 익히기

 

 

문장카드로 놀이

 

 

음원과 세이펜 적극활용

 

 

저자 나나쌤의 동영상강의

 

 

 


 

04.jpg

 

 

 

 

 

저자 나나쌤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진행하는 곰솔이중국어스터디도

 

 

나나쌤 동영상으로 공부하고있어요

 

 

말빵동중 교재 역시 나나쌤 동영상만 있으면

 

 

신나게 할수있지요


 

중국어에 관해서는 문한신뢰 나나쌤♡

 

그리고 노란우산 말빵엄은 증국어 뿐아니라

 

 

영어와 스페인어도 발간되었으니

 

 

필요하신분은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시길

 

 

 


 

05.jpg

 

 

 

오오~ 성조에대한 부분도 역시나 있어요

 

병음도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

 

 

4성과 경성! 전 성조 좋다고 칭찬 많이 들었었드랬지요 ㅋㅋㅋ

 

 

우리 중국어 쌤이 절 아끼셨었는데 둘째 출산후

 

 

제 두뇌는 클리어ː다능 ㅠ

 

 

 


 

06.jpg

 

 

 

 

그리고 책 뒤쪽에는 일상표현 말고

 

추가적인 내용들이 더있는데요

 

 

하나씩 읽어보면 활욧하기 정말 좋아요

 

 

문법을 딱딱하게 설명한게아니라

 

 

~ 할 때 표현은 ~ 

 

 

이런 형식으로 여러 예제들을 포함하고있어서

 

 

내가 하고싶은 말이 있으면 

 

 

해당 경우를 찾아 응용해서 표현할수 있답니다ㅎ

 

 

 


 

07.jpg

 

 

 

실제 본문을 보면 왜 일상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한지 알수있어요

 

첫번째 에피소드는 "일어날 시간이야!"랍니다

 

 

아침마다 엄마가 하는 말이지요?

 

 

이제 간지나게 중국어로 ㅋㅋ 어떠신가요?

 

 

그리고 해당상황에 사용 할수있는 다른 표현들

 

 

추가로 함께 익히면 효과적인 반대어까지!

 

 

 


 

08.jpg


09.jpg

 

 

 

 

한장한장 다 사진으로 찍어서 모조리 소개 시켜드리고 싶었지만

 

좋은 점이 너무 많은 관계로 ㅠㅜ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소개할께요!!

 

 

바로 단어카드!

 

 

ㅎㅎ 엄마카드와 아이카드가 따로 있어요!

 

 

서로 상황에 맞는 카드로 대화 놀이도하고

 

 

활용도가 엄청나게 높아요~

 

 

그리고 뒷면은 하글 해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10.jpg


 

 

 

 

우와~~ 정말 추려서 추려서 내용을 준비했는데

 

이것만해도 노란우산의 말빵엄중은

 

 

정말 매력적인 책 같아요 ㅎ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