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Vida Eva Armisen

에바 알머슨 저
디커뮤니케이션 | 2020년 06월

한국·스페인 수교 70주년 기념 특별전  에바 알머슨 Vida 전시 도록 입니다.

요즘은 글보다는 그림이나 사진에 관심이 많이 가서 그런 종류의 책을 많이 사게 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집콕 생활을 하다보니 매일 보는 집 안 풍경 말고 색다른 풍경을 보고 싶은 마음에 그렇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ㅋㅋㅋ

에바 알머슨은 제가 한 때 즐겨 입었던 오즈세컨 이라는 브랜드와  콜라보를 한 적이 있어서, 그 때 알게 되었어요.

동글 동글한 선해 보이는 캐릭터가 너무 매력 터져서 그때부터 작가님과 사랑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하지만 작가님의 도록이나 화집을 구하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에세이 장르의 책만 구할 수 있을  뿐 ㅠ.ㅠ

원래 옷도 필요할 때 사려면 마음에 드는 것이 없잖아요.

꼭 살 생각이 없을 때 마음에 드는 옷이 나타나는 것처럼 에바알머슨의 도록도 살 수 없다보다 하고 있었더니 그만 발견하고 말았답니다!!!

작년 2020년 6월에 개최된 전시회에서 전시된 모든 그림을 수록한 도록이 출간되었답니다!!

 2월 초에 발견했는데, 슬프게도 임시 품절 상태라 이제나 저제나 품절이 언제쯤 풀리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난 주에 품절이 풀려서 바로 구매했어요!!!

33000원이라는 거금이 아깝지 않을 만큼 책은 너무 만족스러워요.

 

예스 24에서 직접 배송하는 것이 아니라 업체에서 바로 배송해줘서 시간이 좀 걸려요.

그래서 이렇게 포장 박스도 다르답니다.

 

독자들을 위해 세심하게 포장을 한 것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그래서인지 양장판의 표지에 흠 하나 찍힌 자국 없이 깨끗해서 마음에 들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들지 않으신가요?

 


 

머리 위에 나비 그림을 보니 너무 반갑네요.

에바 알머슨과 콜라보한 오즈세컨 티셔츠에 저 나비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이 있었는데, 제가 구매해서 잘 입고 다녔거든요. ㅋㅋ


 

이 그림은.........

그림을 그리고 싶은 초보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그림인 것 같지 않으세요?

컬러링 북을 완성할 때마다 항상 마음에 차는 경우가 없었는데, 음음 이 그림보단 음음

 

종이의 퀄리티도 좋고, 인쇄도 선명하게 잘 되어있어서 에바 알머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척 만족하실 거예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