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도서]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이준열,기대원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역시 흥미가 생기면 그것에 대해 끌어당김이 오는 것일까?
요즘 직구에 대해 관심이 생겼다.
문제는 직구에 대해 전혀 모르겠다는 점이다.
무지할때엔 제품에 해외배송이라는 것이 있으면 그게 다 현지에 가게가 있고,
인터넷 주문을 받아서 현지에서 배송 해 주는 줄 알았다.
그러다가 한국에 회사가 있고, 그 회사가 현지에 주문을 넣어 배송받는 줄 알았다.
한마디로 어찌되었건 '회사'라는 매개체를 이용하여 현지에서 물건을 배송 받는다. 
라고 (혼자)알고 있었던 것이었다.

'직구'가 저렴하다. 라는 말을 어느순간부터 들었으나, 보통 직구를 하는 건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거나.
건강기능식품등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 이라고 알고 있었다.
딱히 나에겐 해당되지 않는 것들이므로 그닥 필요성을 못 느꼈다.
그러다 나에게도 필요물품이 생겼다.
솔직히 필요하다. 보단 갖고싶다. 라는 욕망이 간절한 물품이다.
원두를 갈아 내려먹는게 때론 귀찮아서, 캡슐커피가 있으면 참 편하겠다.. 라는 생각이 내 머릿속에 점점 채워졌기 때문이다.

그러던 차에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허허.. 이렇게 위험한 책이.. 내 손에 있다니..
해외구매대행에 대해 나처럼 아예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가도록 설명 해 두었고,
또 사이트나 접속 하는 부분에 대해선 캡쳐를 해 두어 보기쉬웠다.
내가 '회사'라는 매개체가 반드시 필요할거라 생각했던건 어라? 직장인의 투잡? 이라는 글귀와 
혼자서도 진행하는데 큰 문제가 없다는 점이었다.
물론 해외구매대행이 잘 되어 몸집을 크게 할 수밖에 없다면 '회사'가 될진 모르겠지만.
충분히 혼자서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물론 처음이면 맨땅에 헤딩이므로 시행착오는 있을 것이다.
그렇기에 책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하고 있는 것을 위주로 해 보라고 권하고 있었다.
그리고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목돈이 필요로 하다.
A가 원하는 제품을 내가 B라는 곳에서 대신 주문해주고 수수료를 받는다. 라는 개념은 있지만.
문제는 A가 결제한 금액이 바로 나에게 오는게 아니라. 
B라는 곳에서 '내'가 대신 물건을 주문한 후 그 물건을 A가 받고 나서 최소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된 후.
이상 없다는 판단하에 구매사이트에서 A의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나에게 입금 해 준다.
고로 누군가 물건을 구매하면 해외배송시간까지해서 20일~30일 정도 돈이 묶인다는 뜻이다.
그렇기에 목돈이 필요하고 큰 금액의 제품들을 처음부터 하다간 로또에 당첨되지 않는 이상 초보는 허덕이게 될 수밖에 없다.
작은 금액의 제품을 시작해 흐름을 읽고 어느정도 이젠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 좀 더 수수료가 남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더 나아가선 본인 스스로 제품을 찾아서 만들면 되는 것이다.
참 해외구매대행을 하기 위해선 배대지.라고 하여 현지에서 물건을 수령하여 보내 주는 업체가 필요로 한데.
초보인 우리는 적당한 배대지를 잘 알지 못한다.
책을 읽다가. 배대지는 어디서 찾아보지..?? 라는 물음을 느끼는 동시에 참고 배대지 한 곳을 사진과 함께 이용방법을 알려주셨다.
대박.. 속이 다 후련..
이후에는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하여 상품을 업데이트 하는 방법과 수익을 내기위해서 해야 해 것들 그리고 제품 배송준비와 CS까지.
해외구매대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정말 쉽게 설명해두었다.
이렇게 쉽게 설명하려며 정말 고민 많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더욱이 현재 내가 흥미를 가지고 있던 부분이라서 그런지 한페이지 한페이지가 소중했고, 모르는 걸 알게 된 재미가 솔솔했다.
막연히 해외구매대행에 대해 궁금한 사람. 투잡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어보며 무척 도움될 듯 하다.
서평이벤트로 받은 도서중에서 모처럼 만족도가 높은 책이다.
칭찬해~ ^^


* 리텍콘텐츠에서 제공받은 도서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