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YES24 단독판매] 윤동주 팔각머그 드립백 세트(머그2종+드립백6개)

[문구/GIFT] [YES24 단독판매] 윤동주 팔각머그 드립백 세트(머그2종+드립백6개)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어릴 적, 국어 공부를 하다 지쳐 슬쩍 딴짓을 하고 싶을 때면 부엌에 있는 엄마를 불렀다. 엄마는 시나 소설 얘기하는걸 줄곧 좋아하시니까, 대충 교과서 아무 페이지나 짚어 '엄마는 이 시 알고 있냐'식의 간단한 질문만 던져도 재밌는 답변이 돌아왔기 때문이다. 그렇게 잡담을 하다 가장 좋아하는 시인이 누구인지를 물으면, 엄마는 늘 단호하게 윤동주라 답했다. 사람이 겸손하고, 순수한게 시에 드러난다는 이유에서였다.

 물론 윤동주를 향한 사랑은 엄마뿐만이 아닐 것이다. 당장 예스이십사에 이름 석자만 검색해도 관련 굿즈들이나 책이 쏟아져 나오니까. 깔끔한 디자인 속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윤동주 시가 적혀있는 굿즈를 보면 나도 모르게 홀린듯 클릭을 하곤 했다. 그런데 이번에, 예스이십사가 일(?)을 냈다. 윤동주 드립백 커피& 머그잔이라는 야무진 구성을 들고 왔다. 따뜻한 커피를 윤동주 시가 적힌 예쁜 머그잔에 담아마시는 것, 가을 독서의 로망을 딱 충족해주는 조합이 아닐지!

[윤동주 팔각머그 & 드립백 세트]

*책은 연출용이다. 그냥 잘 어울려서!

 

 박스를 받아보자마자 아 예쁘다~ 소리가 나온다. 박스 디자인부터 박스 오픈 스티커, 내부 구성, 글귀 각인까지 세세히 신경쓴 구석이 보인다


차분한 분위기의 산이 그려져 있는 깔끔한 선물 박스는 받아보면 꽤 탄탄하다는 느낌이 든다. 


이렇게 박스 끝에 붙여진 스티커를 떼면


쨘! 두 개의 머그컵과 여섯 개의 드립백 커피가 정사각형의 박스 안에 가지런히 놓여 나를 반긴다


 뽁뽁이와 비닐로 꽁꽁 감춰진 부분을 뜯으면, 남색과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의 컵이 나온다. 각각 윤동주 '별 헤는 밤' (계절이 지나가는 하늘에는 가을로 가득 차 있습니다')과 '자화상'(달이 밝고 구름이 흐르고 하늘이 펼치고 파아란 바람이 불고 가을이 있습니다')의 시 구절이 적혀있다. 둘다 가을시가 적혀 있어서 더욱 가을스럽다. 나무 재질의 컵 뚜껑은 물론, 금색의 스푼도 짝 맞춰 들어있다. 두 잔이라 절친한 사람과 나눠 마시기 딱 좋은 구성인듯! 

 커피의 경우 '굿리더를 위한 블렌드'와 '오랑오랑 마일드 블렌드' 두 가지 종류로, 각각 세 팩씩 들어서 총 여섯 팩이 있다. 포장에는 역시 윤동주의 시 구절이 적혀 있다. 각각 윤동주의 '반딧불'(가자 가자 가자 숲으로 가자 달조각을 주으러 숲으로 가자)과  '새로운 길'(내를 건너서 숲으로 고개를 넘어서 마을로 어제도 가고 오늘 도 갈 나의 길 새로운 길). 맛 차이가 있는데, 굿리더는 깊고 진한 맛, 마일드는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다. 


이렇게 포장을 뜯으면 컵에 걸칠 수 있는 드립백이 들어있다. 비닐을 찢자마자 고소하고 깊은 커피향이 단숨에 퍼져 나와서 상당히 기분이 좋았다:) 뒤에는 설명이 적혀있는데, 대략 커피에 살짝 물을 뭍혀 뜸을 들인다음 천천히 물을 나누어 부으면 된다는 내용. 간단한 팩이지만 나름 드립 커피의 제 기능을 다하고 있다. 


윤동주를 좋아하는 엄마와 함께 두 가지 종류의 커피를 머그잔에 담아 시음해보았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이 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었다. 

선선한 저녁에 따뜻한 머그컵을 감싸쥐고서, 부드러운 커피를 천천히 마시니 가을 분위기가 물씬:) 포장도 깔끔하고 구성도 섭섭지 않게 들어가 있어서 (커피랑 머그컵도 부족하다 느꼈는지 스푼과 나무로 된 뚜껑까지..) 받은 사람 마음이 참 말랑말랑해지는 조합이다.

슬슬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가을 저녁, 

엄마와 함께 따뜻한 커피를 예쁜 머그컵에 담아 마시며 윤동주 시를 음미해보니, 행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는 말이 잘 와닿았다:)

 

YES24 리뷰어클럽 체험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reviewers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