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그리고 달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10년 안에 작은 빌딩 한 채를 가질 수 있는 희망과 실현 시키고 적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책이 있습니다.

임동권 저자가 빌딩 전문 부동산 중개인으로 10여 년을 현장에서 부딪히며 경험한 그리고 끝없이 연구하여 체득한 노하우를 체계화 시킨 책이라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만난 다양한 고객들과의 경험담과 함께 일반인들이 멀게만 생각하는 빌딩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문가 다운 식견을 기르기 위해 필요한 자료를 정리했음은 물론, 노력과 함께 독함이 수반되야 한다는 충고도 잊지 않습니다. 


내일을 위한 대비에 충실하면서 필요한 소비까지도 무자비하게 줄일 때 비로소 가난한 생활이 시작된다는 말이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작게라도 부동산에 투자해서 자산을 증식시키려는 꿈을 가진 사람들은 현재의 수입으로 먹고 쓰고 사는데 큰 지장이 없는 사람들일 것이다. 하지만 부자의 길을 선택하고 싶다면... 월세 1,000만 원 씩 들어오는 빌딩부자가 되고 싶다면... 그것이 꿈이라면 '독해지라'는 저자의 말이 머릿속에 맴돕니다.



'나의 독자들을 월세 1,000만 원쯤 나오는 빌딩부자가 되도록 돕겠다'라는 임동권 저자의

<10년 안에 꼬마 빌딩 한 채 갖기>






'매일경제신문사'에서 출간한 책으로 월급쟁이 빌딩주 되다!라는 부제가 시선을 끕니다.

물론 제목 역시 아주 강렬함이 느껴지죠!

"로또 당첨되는 비법도 아니고 어떻게 10년 안에 작은 빌딩을 갖게 될까?'


평생을 쉬지 않고 달려온 우리네 부모님 세대

그리고 직장의 월급에 목을 매고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고 있는 이 시대의 가장들

그들의 머릿속을 뒤흔들만한 '빌딩주가 되라'는 저자의 외침이 강하게 전달됩니다.





우선 이 책은 종잣돈으로 작게 시작하여 2~30억 원대의 빌딩을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시켜 줍니다.

'꼬마 빌딩'이라는 표현은 저자가 30억 이하의 건물에서 월세 1,000만 원 정도가 나오는 건물들을 상징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할 단어로 채택한 것 같은데...

저자가 제시하는 부동산 투자의 순환 과정을 거쳐 충분히 이루어 낼 수 있음을 아주 상세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10년간 현장에 투신하여 이루어낸 법칙과 지식을 아낌없이 기록하고 알려주고 있으며

실제 거래 매물을 비교하며 상세한 부동산 투자 법칙을 깨우쳐 줍니다.






또한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책이나 신문, 인터넷 기사 등에서 접하는

부동산 투자 차익 실현의 단순 계산법을 배제하고

실제 부동산 거래에서 투입되거나 지출되는 제반 비용과 세금까지 계산된 수익을 비교함으로써

단순히 '모 연예인이 빌딩을 00억에 사서 지금 시세가 00억 이니 몇 년 동안 00억을 벌었다'라는 계산 논리로 현혹시키는 눈가림식 기술은 없습니다.


분명 취득 시 투입되는 비용 및 세금과 양도 시 지출되는 세금이 있기 마련이므로 수치로 기록하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자가 가장 강조하는 리모델링을 통한 수익 실현 방법

물론 책을 통해서만 알 수 있겠죠!

그것도 아주 체계적으로......^^






종잣돈 몇 천만 원 부터 1억으로 시작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상품도 있지만

보통 3억 원 이상부터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 방법에 좀 더 많은 페이지가 할애되었고

특히, 이 책에서는 10억 원 정도의 여유자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범하는 오류를 가장 신랄하게 충고하고 있습니다.

평생 모은 재산의 귀중함과 소중함을 존중하며 빌딩을 통해 노후를 보장받고 열심히 살아온 인생의 상징물로 간직하고 싶은 욕구는 잘 알고 있지만, 그 틀과 관념을 깨는 빌딩 투자 방식을 통해 더욱 근사한 빌딩의 주인이 되는 지식을 알려줍니다.


공부하고 노력할 수 있는 자세와 독함을 장착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 책을 통해 20억, 30억 대의 꼬마빌딩뿐 아니라 그 이상 100억 대의 빌딩 주인이 되는 분들이 나올 것이라는 개인적인 소견을 밝혀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