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7298946

안녕하세요.

YES블로그입니다.

 

여류 삼국지 리뷰대회 결과를 발표합니다.

 

http://blog.yes24.com/document/7262579

 

우수상 (저자 사인이 담긴 여류 삼국지 5권 세트)

미라클
드림모노로그

 

장려상 (문화 상품권 1만 원)

adel007
kingsley076

 

스크랩상 (여류 삼국지 1권)

미가엘
heylover14
옥이
우렁각시
테크리더
은하수
핀치
블랙엘켄
참좋은날
샤토옹
별빛천사
꿀꿀페파
파란자전거
quunam
절세미인
야호
9411
서유당
천권읽기
크눌프

 

심사평 (메디치미디어)

 

리뷰를 보며 놀라웠던 것은 독자들의 안목과 용기였습니다. 리뷰마다 책을 꿰뚫고 그 안의 의미를 찾아내는 독창적인 안목에 가슴 벅찼습니다. 용기. 사실 양선희는 작가로서는 신인이며 무명입니다. 소설 시장에서 검증되지 않은 작가의 작품, 그것도 2700여 페이지나 되는 다섯 권짜리 대작에 도전한다는 것은 용기가 없이는 하기 힘든 일입니다. 여러분의 용기 있는 도전에 보답하는 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참여 수는 적었지만, 리뷰대회를 한다고 했을 때 과연 말이 다섯 권이지 전체 분량은 기존 10권짜리에 버금가는 책을 읽고 리뷰를 해줄 독자가 있을까 생각했던 것에 비하면 참으로 많다고 할 것입니다. 당초 공고한 대로 장려상 10분을 선정하려고 했으나, 응모한 리뷰의 수 자체가 많지 않았습니다. 단순한 기대평 이벤트가 아닌, 리뷰대회인 만큼 일정 수준 이상의 글을 장려상으로 뽑다 보니 장려상 수상자가 2분이 된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선희 저자의 코멘트

 

드림모노로그님
책과 현실의 괴리. 저도 사람들에게 독서를 주저하게 만드는 게 바로 그런 괴리감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어떨 때는 작가들이 주제와 현실의 문제에 천착하기보다 자신이 착한 사람임을 드러내거나 자기 생각을 가르치려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게 아닌가 생각한 적도 있고요. 그래서 이렇게 착하지 않은 책을 쓰게 된 것 같습니다. 거기서 의미를 찾아낸 님의 안목과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별님
이 책의 구조와 의도를 정확하게 짚어낸 것을 보고 놀라웠습니다. 저는 쓰는 입장이어서 모든 등장인물들에게 냉정함을 유지했지만, 독자의 입장에선 자신의 스타가 돋보이는 책이 재미있을 겁니다. 이 책에선 님이 누구에게 끌렸을지 궁금합니다.

 

미라클님
사실 삼국지는 1권만 넘어가면 그 다음부터는 책장이 마구 넘어가는 책입니다. 그만큼 재미있죠. 1권은 후한말의 시대 배경과 혼란상, 수많은 군웅할거 영웅들을 줄줄이 소개하고 있어 창세기 같은 복잡함이 있죠. 그래서 저도 1권을 가장 오래, 가장 여러 번 고쳐 썼고, 가장 많은 각색을 하고, 단순화하는 데 치중했습니다. 1,2권의 경계에 있었다는 님이 수월하게 넘겼다니 무엇보다 기쁩니다.

 

- 리뷰대회 및 스크랩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블로거 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여류 삼국지 및 문화상품권은 이번 주에 배송을 시작하여 다음 주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리뷰대회의 결과와 관련한 문의는 심사를 진행한 메디치미디어(sgold0315@nate.com)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