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책공장 공동 오픈케스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픈케스트를 만들었습니다. 5명의 추천인원이 있어서 시작을 했지만 예전 약자를 위한 마케팅을 우선 발행했고 앞으로 1인출판사들의 책들을 소개하는 꿈꾸는 책공장 오픈케스트를 하나 더 만들 예정입니다. 

 

http://opencast.naver.com/AA902

구독하시면 꼭 제 이야기가 아니라 온라인상의 좋은 글을 편집해서 올릴 예정이라 새로운 실험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비디오 책소개를 연계한 부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등의 온라인 서점들이 너도나도 할 것없이 오픈케스트에 들어와서 이벤트중입니다. 보다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기 위해서죠.

작은 출판사들의 경우에 발행할 꺼리가 없기 때문에 책공장에서 오픈케스트를 운영하면 보다 신뢰도 높은 웹진을 만들 수 있으리라 봅니다.

네이버가 사실 손 안대고 코 푸는 격인 오픈케스트지만 나름 이용해볼만 합니다. 구독자들이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책공장의 오픈케스트 파워가 높아지고 작은 출판사들의 테마로 도서가 판매될 수 있게 이어질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것이 큰 이익으로 이어지든 작은 이익이 되던 말이죠 앞으로 편집의 권한을 아예 하나의 사이트로 만들어서 연결하고 네이버의 오픈케스트를 최대한 공동으로 활용하는 방향이 생기면 이 쪽을 통해 홈페이지나 블로그로 유입되는 사람들이 많아질 듯 합니다.

 

따라서 책공장에도 오픈케스트 운영을 위해 카테고리별로 발행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편집시스템을 만들고 구독에 대한 게시판도 따로 열어볼 생각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