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퇴근 후 후다닥 집밥 한 끼

[도서] 퇴근 후 후다닥 집밥 한 끼

램블부부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집밥이 맛있고 좋다는 건 알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퇴근후에 밥을 해 먹는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다. 특히 한식은 손이 많이 가는 요리들이 많은 편이라 더더욱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퇴근후에는 간단하게 외식을 하거나 사무실에서 저녁을 때우고 오는 사람들도 많은데,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은 그렇게 하기가 쉽지가 않다. 아이들을 먹이기 위해서라도 퇴근후에 밥을 하는 엄마들에게 딱 필요한 책 '퇴근 후 후다닥 집밥 한 끼'이다.
특히나 10분만에 뚝딱 만들수 있고, 근사한 요리들을 만날 수 있는 요리책이라 더 기대되는 책이다. 기본반찬부터, 국&찌개, 한그릇 요리, 술안주&야식까지 다양한 요리의 레시피가 140가지가 수록되어 있다.

 

 

 

 

 

 

저자인 램블부부는 요리좀 한다는 사람들이 자주 들러본다는 블로거.
나두 종종 찾아가서 레시피를 만나곤 하는데, 이 책은 퇴근후 10분 반찬의 개정판인 책이라고 한다.

 

 

 

 

 

 

꽤나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서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
쉬운 콩나물국부터 주꾸미볶음, 참치오니기리등 요리레시피가 꽤나 다양하다.

 

 

 

 

이 요리책의 구성은 완성요리사진과 만드는 과정이 다 사진으로 소개되어 있어서 더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맛있는 팁은 물론, 재료와 양념에 관한 소개가 자세히 되어 있고, 조리시간까지 표기되어 있어서 더욱더 편하다.

 

 

완성된 요리 사진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보면 어떤 요리인지 쉽게 알 수 있다. 밑준비가 필요한 요리인지, 요리시간, 어떤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지까지.
아이콘으로 바로바로 확인가능!

 

 

 

 

 

 

 

 

 

손이 많이 가는 쇠고기 떡찜, 감자채 오믈랫, 감바스까지...
다양한 요리들을 사진설명으로 쉽게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책. 이 책 한권 있으면 맛있는 집밥은 오케이~!!!
매일매일 이 책으로 다양한 집밥요리를 해먹는 건 어떨까?
건강도 챙기고, 식비도 줄이는 일석이조의 효과.
집밥을 만드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편견을 버리고, 이 책의 도움을 받아 맛있는 집밥요리 해먹자.
책의 말미에 재료별 요리 인덱스가 따로 있으니, 먼저 집에 있는 재료를 확인하고 그 재료에 맞는 요리부터 만들어보자!!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