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EBS 왕초보영어 2019 하편

[도서] EBS 왕초보영어 2019 하편

마스터유진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EBS 왕초보 영어 2019 하편으로

항상 외국어 공부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하지 못하는 건 왜일까요?
재미가 없어서 이기도 하고, 오랜시간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이 아닐까요?
하루에 단 30분씩 매일매일 해서 영어로 할 말을 다 할 수 있다면 도전해 볼 용기가 나나요?
왕초보 영어를 위한 워크북 'EBS 왕초보 영어 2019 하편' 이 출간되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영어는 항상 무석보, 영어 공포증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에게 필요한 책.
영어공부 제대로 해서 탈출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필요한 책이 바로 이 책이랍니다.
EBS 왕초보 영어 2019 하편은 총 4개의 스텝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대화를 듣고 빈칸을 채우는 첫번째 단계,
빈칸의 단어를 확인하고 예문을 익히는 두번째 단계,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세번째 단계,
응용문장을 손영작, 입영작, 반복 낭동하는 네번째 단계로 진행됩니다.
특히 네번째 단계의 손영작은 빠르게, 입영작은 자신감있게 큰소리로, 반복 낭독은 5회 이상 실감나게 낭독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총 130일 간의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2019년 8월 26일부터 2020년 2월 21일까지의 강의 내용이 담여있구요.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도록 준비된 책이랍니다.
첫번째 날짜의 강의를 펼쳐서 첫번째 스텝부터 4번째 스텝까지 진행해 보았는데요.
겁먹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특히 4번째 영작은 걱정했는데, 1,2,3스텝을 순서대로 진행하니 네번째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더라구요. 하루에 30분 단 1장의 내용으로 영어와 친해지는 시간.
놓친 강의는 다시 듣기를 활용할 수 있으니 굿.
당장 내일 수업부터 열심히 들으면서 하루에 30분 영어공부 해봐야겠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하다보면 늘듯한 영어공부. 꾸준히 공부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봐야겠네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