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손으로 쓰면서 외우는 일본어 문법 30일 완성

[도서] 손으로 쓰면서 외우는 일본어 문법 30일 완성

나무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일본어 공부를 한지 오래되었더니 일본어가 가물가물하다. 다시 일본어의 감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중인데, 문법&단어장&회화책을 한권으로 담은 책이 있다고 해서 만나봤다. 책의 첫인상은 무척이나 좋았는데, 이 이유가 바로 스프링 제본이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책은 떡제본으로 되어 있어서 책을 넘기더라도 깔끔하게 넘어가지 않는데, 연습장과 같이 스프링 제본이라 공부하기도 편하고 책장을 넘기기도 편해서 좋다.

일본어는 우리나라와 어순이 비슷해서 공부를 시작하기는 쉬우나 공부를 하면할수록 어려워지는 것이 바로 일본어이다. 한자도 많고, 익혀야 할 문법들도 꽤 되기에 어느순간 되면 공부하는 것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한자 같은 경우에는 써보면서 익히는 것이 중요한데 그런점에서 이 책이 유용하다. 특히나 언어는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책은 하루에 4페이지씩 30일동안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매일 일본어 공부를 하기에 좋다. 손으로 쓰는 필사법은 기억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데, 책의 빈 페이지의 내용을 채워가면서 일본어 실력을 단단히 키워보는 건 어떨까?

빈칸을 채우고, 문장을 완성하고, 회화를 베껴 쓰면서 자연스럽게 일본어와 친해질 시간을 갖고, 필수 단어를 외우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에 일석 삼조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책이라 무척이나 기대된다. 요즘 일본어 공부에 한참 열을 올리고 있었는데, 이 책과 함께 그 실력을 조금더 키워봐야겠다. 한동안 일본어 공부에 손을 놓아서 잊혀졌던 일본어의 감을 찾는데 30일이면 될테니, 2019년이 가기전에 꼭 도전해야겠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