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스티커 페인팅북 음식

[도서] 스티커 페인팅북 음식

베이직콘텐츠랩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코로나로 인해 방학이지만 심심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심심한 아이들을 위해 스티커북을 준비해봤다. 스티커북은 집중력 향상, 두뇌자극, 소근육 발달에도 좋다고 하니 일석삼조다. 내가 준비한 스티커북은 종류도 다양하다. 곤충, 동화,탈것 등등 다양한 것중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음식으로.

 

책의 앞부분에는 스티커북의 사용법을 만날 수 있다. 총 10가지의 작품중에 맘에 드는 걸 고르고 절취선을 따러 바탕지와 스티커지를 뜯어낼 것. 번호에 맞춰서 스티커조각을 붙이는 데 너무 작은 스티커는 이쑤시개와 핀셋의 도움을 받을 것. 다 붙이고 나면 자나 접지주걱으로 울퉁불퉁한 면을 정리하면 좋다고 한다.

 

바탕지는 이렇게 숫자가 쓰여져 있고, 뒷면에는 작품에 대한 설명이 쓰여져 있다.

 

스티커판은 65~70개의 스티커가 있다. 사이즈가 중구난방이라 한쪽면 부터 붙여나가면 쉽게 붙일 수 있다. 핫도그와 콜라,햄버거와 감자튀김, 도넛,사탕,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이 잔뜩인데 고르는 재미는 물론이고 완성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심심하고 따분해 하는 아이가 있으면 스티커북을 선물해보자. 아이들의 시간을 순삭해줄것이다.

 


 

스티커북을 보자마자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가득하다며 선뜻 하나를 골라낸 딸램. 처음에는 1번부터 붙여야 하냐면서, 1번을 찾아달라고 했다는. 그래서 테두리부터 하나씩 붙여나가면 쉽게 붙일 수 있다고 요령을 알려주니 순식간에 혼자 하나를 완성했다. 완성하고 나니 정말 먹음직스러운 음식 그림이 탄생. 벽에 하나씩 붙여두고 감상중이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