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마법사의 인쇄소 05권

[eBook] 마법사의 인쇄소 05권

마야마 야스히로 글그림/모친지 원저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코로나 시대에 행사장 대리만족 시켜주는 만화

(정작 저자는 이 책도 코로나 시대에 휘말려 영향을 받았다고 후기에 적었지만. 종이 인쇄가 줄어서 전통을 자랑하는 큰 인쇄소들도 폐업했다고ㅠㅠ)

남성향 느낌이 물씬 나지만 그래도 여독자들도 읽기에 재밌는 만화였는데 마지막권인 6권은 이대로 완결 내기 아까울 정도로 아이디어 넘치고, 재밌었다. 5권 얘기하는데 왜 6권 얘기하냐고? 반대로 5권은 슬슬 아이디어 떨어지는 게 보인다 ^^; 싶어서 아 이거 계속 사야 해 말아야 해... 하고 고민했던 권. 결과는 6권에서 완결이었고, 6권은 완성도가 참 높았다.

5권 리뷰하면서 할 얘기는 아니지만 6권 먼저 사고 이 시리즈가 더 보고 싶다면 반대로 5권 사도 좋을 듯ㅋㅋㅋ 어차피 옴니버스라 5권 내용이 6권에 영향을 끼치고 이런 게 아니어서.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