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폭염 폭염 폭염

이런 날이 일요일인데 나는 출근해서 강의를 듣고 가을 겨울 풍경 영상을 화면에 띄운다.

우리 동서네는 고기 구워 먹다가 죽는 줄 알았다고, 응급실 실려 갈 것 같다고 문자를 보낸다.

그러게, 얼른 피해! 문자 답글을 보낸다.

10월과 11월에 창작오페라가 무대에 오른다. 오케스트라 반주 마무리 데코가 남았다며 남편도 자리에서 일어날 줄 모르고 집중 마무리중이다. 전체 악보를 점검하고 음악시간에 배웠던 쉼표, 숨표, 크레센도, 데크레센도...그런거 그리고 붙이고 하는거 그걸 데코라고 했다. 내일은 월요일, 오후에 오케스트라 연주로 전체 음악연습에 들어간다. 그러니 눈에 불을 켜고 작업을 해야 한다. 

나는 목포라는 도시에 가면 마음이 녹는다. 근대거리를 걷다보면 목포가 한없이 사랑스럽다. 지난 주 목포에서 점심으로 소맥을 말아 민어를 안주삼아 줄기차게 한잔했다. 밖에는 비가 오는데 그날의  허름한 민어집  그러나 이런 집이 현지인들이 가는 최고의 맛집인 것을 ... 일로만 다녀오다가 그 날은 먹방여행으로 구성하여 하루를 즐겼으니 목포가 더욱 사랑스럽게 다가온 것 정말 너무도 풍요로운 경험이었다.

10월 목포항구축제에서 갈라형식의 오페라로,  11월 2회 공연으로 전막 공연될 예정이다.

연주자 캐스팅은 코로나를 대비하여 배역당 2-3명이 추가 캐스팅되어 모두 모일 때마다 총력을 다하여 연습중이다. 8월의 첫 연습은 오케스트라반주로 준비되어 연주자들 노래 부르는 맛이 최고조에 이르지 않을까 싶다. 한 배역에 더블캐스팅이다보니 서로의 역량을 뽐내는 듯 보이지 않는 실력 대결이 펼쳐지기도 한다.  

폭염을 이렇게 보내는가 보다. 일하고 여행하고 일하고 책보고 놀고 ...고기 굽는 일만 아니면 뭐든 좋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4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goodchung

    정말 더운 날씨네요. 건강한 주말 보내시고요^^

    2022.08.07 16:04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하루

      폭염과 폭우가 번갈아 오는 여름이예요. 항상 건강하시길 빕니다.

      2022.08.10 16:20
  • 파워블로그 고독한선택

    서울쪽에서 공연하게 되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

    2022.08.07 16:49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하루

      저도 서울수도권에서 공연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2022.08.10 16:21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