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체크체크 수학 중 2-1 (2022년)

[도서] 체크체크 수학 중 2-1 (2022년)

해법수학연구회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벌써 1월 중순도 지나고... 

시간은 넘나 잘 가네요.ㅠㅠ

중1 울딸, 요즘 열공 중인 중학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수학 중 2-1 !

진도교재와 개념드릴 두 권의 세트 구성으로

기초부터 문제까지 더블 체크로 

개념서와 유형서의 역할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체크체크 중학수학문제집 !!!

요 교재 하나만 잘 봐도 2학년 1학기 수학 걱정없을 듯한데요.^^

울딸이 각 학기 중학교수학 선행이나 예습을 요 교재로 하는 이유는

진도교재와 개념드릴 두 권의 교재로 구성되어서

각 단원을 완벽하게 복습할 수 있어서도 넘 좋지만

진도교재 하나만 제대로 공부해도 

개념부터 문제까지 완벽마스터할 수 있기 때문이네요.

개념정리와 개념 익히기 + 한번 더 확인 문제로 구성된 

꼼꼼한 개념학습에 이은

 교과서 문제로 개념 체크 문제, 

실력문제 속 유형 해결원리, 기출문제로 실력체크,

중단원 개념확인, 중단원 마무리 문제, 

교과서에 나오는 창의융합문제까지...!!!

정말 자세하고 친절한 개념학습부터

 서술형은 물론 신경향 문제까지 담은 다양한 문제 유형까지

더 이상 추가할 구성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구성이어어서

중학교 내신 대비용으로도 완전 좋은데요.

뭣보다 꼼꼼구성으로 개념을 확실하고 탄탄하게 다져주는지라

새학기를 맞아 중학수학 예습이나 중등수학 선행용으로

딱 한 권의 중학수학문제집 고민이라면

천재교육 체크체크 수학 완전 추천하고 싶네요.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24.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22.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17.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14.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13.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11.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10.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8.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7.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6.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5.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4.jpg

 

KakaoTalk_20220116_234422940_02.jpg

천재교육에서 교재를 제공받아 직접 활용한 후 작성하였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