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팀브레택을 화나게 한 댓가로 자레드는 계속 팀블레택에게 짖궂은 일을 당합해요.

 

말로이는 시몬이 고블린에게 끌려간것도, 여러가지 나쁜이들이 일어나는것이 바로 The Field Guide 때문이라 생각하고 자레드에게 책을 버리던지 줘버리라는 이야기를 듣지요.

 

자레드는 계속 말로리와 싸울수는 없어 그리고 그 책을 과연 자신들이 아닌 누군가에게 줘도 되는지를 바로 Spiderwick의 주인인 루신다 숙모를 만나기로 해요.

 

남들은 다들 미쳤다고 생각한 루신다 숙모는 사실, 그레이스 남매들이 알고 있는 사실을 아는... 그리고 요정들의 과일 때문에 단지 인간들의 음식을 못 먹을뿐이지 미친것이 아니라는것을 알게되요.

 

그리고 그 문제의 책은 자레드의 손에 사라집니다.

아마도 팀블레텍이 가져갔을거란 추측에 비밀의 장소에 가서 찾아본 그레이스 세남매는 모든 단서를 쥐고 있는 아서의 행방을 알려줄거라 생각되는 지도를 구합니다.

 

그리고 그레이스 세남매는 또 다른 세계를 통하게 되고, 요정들을 만나요.

요정들도 그책을 원하는데, 그 책에는 모든것들이 적혀있어서 자신들이 위험에 빠질거라 생각하는거지요.

 

그래서 다들 그 책을 원하는것이었습니다.

어떤 생물은 다른 생물들을 공격하려고...

어떤 생물은 자신들을 보호하려고 말이죠.

 

요정들은 자레드를 인질로 말로리와 시몬에게 책을 가져오게 하지만, 자레드의 기지(쌍동이라는 사실을 이용해서)로 탈출하게 됩니다.

 

과연...

잃어버린 필드 가이드를 자레드가 다시 찾을수 있을까요?

시몬이 요정의 과일에 탐을 내는듯 하네요^^

말로리는 유니콘을 만나게 됩니다.

자레드가 그린 아빠와 팀블레택

다음편 에피소드에 나올 인물들을 소개하는데.. 왜 자레드의 모습이 나올까요?

책의 뒷면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