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9457546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밤과 노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신청 기간 : ~4월 26일(수) 24:00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4월 27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수고했어 오늘도> <양화대교>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불면의 밤, 당신의 침대 머리맡에 놓일 심야 음악 에세이 


장연정 작가가 1년 동안 밤마다 40여곡의 노랫말에 더해 써내려간 찰랑거리는 감성이 담긴 이야기들, 『소울트립』의 사진을 작업을 하며 누구보다 그녀의 글을 잘 이해하게 된 신정아 작가의 사진이 더해진 심야 감성 에세이다. 이 책의 모든 글의 영감은 우리가 흔히 듣고 있는 대중가요의 노랫말에서 시작되었다. 때로는 시보다 더 ‘고운’ 말로, 때로는 내 마음을 그대로 읽고 있는 것 같은 ‘살아있는’ 말로, 때로는 누군가에게 꼭 듣고 싶었던 ‘위로의’ 말로 노래는 늘 우리 곁에 있었다. 책 속의 노래들을 나지막이 틀어놓고 이 책을 읽는다면 한없이 쓸쓸하기만 했던 우리의 밤이 외롭지 만은 않을지도 모른다. 


오늘 하루를 살아낸 내가 뿌듯하기보다는 허무하고, 내일을 보낼 상상을 하면 즐겁다기보다는 걱정이 앞선다. 억지로 눈을 감아보지만 이내 생각은 저만치 흘러가 쉽사리 잠을 이룰 수가 없는 밤. 이 책은 정체모를 아쉬움, 다가올 내일에 대한 두려움을 지닌 채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위한 책이다.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로,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책, 이미지 중심 책은 이미지 1장 이상 500자 이상)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상품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털 블로그 및 카페는 적극 올려주시되,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상품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상품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주소 미변경으로 수령 못한 책 재배송 불가)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제작사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