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부동산 틈새 투자

[도서] 부동산 틈새 투자

김태연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월급처럼 #매달 #수익 이 들어오는 #부동산 #틈새투자

이번 정권에 계속해서 내놓는 부동산 정책 때문에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갔다. 피자한판은 결국 아무도 먹지 못한것 같다. 부동산 가격을 잡은 사람이 없기에. 부동산 정책을 내놓을 때마다 일반인은 부동산도 이제는 끝이구나 하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저자는 정책과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투자 방향을 모색해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 틈새를 파고드는 투자 이것이 필요한 것이다. 그렇게 한 사람은 부자가 될수 있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도 역발상이 필요하다

부자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이 이야기를 꼭 들려주고 싶다.

항상 남들과 같은 생각으로는 부자가 될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고

역성을 생각하며 부동산 투자를 연구해보기 바란다.

? 작가의 말 中

오피스텔을 임대 목적으로 취득하고 싶다면 입지 조건을 잘 살펴봐야 하고 경공매를 통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낙찰 받는 것이 좋다. 감가 상각을 고려해 건축후 최대 15년을 넘지 않는 선까지 보유하며 임대 수익을 얻는다. 투자 대비 수익률을 높이려면 이런 방법을 통해 오피스텔 투자를 해볼수 있다.

저자는 토지 투자도 좋은 투자 방법이라고 이야기 한다. 토지는 농지 연금도 받을수 있다.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토지의 장점이 많이 있었다. 경공매를 통해 인기가 없는 임야를 저렴히 매입해서 감정 가격에 산림청에 매도하는 방법도 있다. 아파트 등 주거용 부동산만 바라볼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잘 보지 않는 것을 찾아서 보고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이 더 좋지 않을까? 물론 무턱대고 진행해서는 손해 보기 쉽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고 했다. 대상이 되는 물건이 매도 가능한지를 먼저 확인해 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부동산은 종류가 다양하다. 정부에서 주거용 부동산에 정책을 강하게 하면 주거용 부동산을 찾을것이 아니라 정책이 약한 부동산 종류를 알아보는 것이 현명한 것이다. 정부의 정책에 귀를 기울이고 부동산은 여러 가지 종류를 알고 있는게 중요하다. 정책에 맞서기 보다 정책을 피하는 투자를 권장한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