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을 시작하는 금요일 오후 

사랑님이 보내주신 책이 도착했습니다. 

<세미나책>과 <클래식 클라우드 쇼팽>입니다. 

<클래식 클라우드 쇼팽> 같은 경우는 지난 번 서평단 신청했을 때 당첨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제가 클래식 클라우드 시리즈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사랑님이 보내주신다고 하셨네요. 거기에 간식과 정성이 담긴 메모까지! 같이 넣어주셨어요. 

 

사랑님이 보내주신 책과 간식, 메모입니다.

메모는 예쁜 글씨로 정성스럽게 써 주셨는데 개인정보도 있고 해서 펼치지는 않았습니다. 책 두 권은 사랑님 덕분에 리뷰 걱정없이 읽을 수 있겠네요:) 간식도 초코칩부터 아기자기하고 다양하게 넣어주셔서 심심하지 않겠어요. 책을 비닐로 포장해서 읽으셨나봐요. 비닐커버를 해 두었습니다. 덕분에 더욱 깨끗한 책을 볼 수 있겠네요. 제가 책 소장 욕심이 있는데 이렇게 책을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받고 싶었는데 놓친 책이라 더 좋습니다.

 

더운 여름날 금요일 오후, 덥지 않은 따뜻한 선물을 보내주신 사랑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3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사랑님

    우와.. 이렇게 포스트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저는 책을 아주~~ 깨끗하게 읽어요. 그래야 남을 주더라고 깨끗한 상태로 줄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보통 책을 읽고나서 책과 어울릴 만한 새로운 주인을 찾아 떠나보내는데.. 정말.. 쇼팽은 딱 캡님이 떠올랐습니다.
    읽었던 책을 보내드린건데도 기쁘게 받아주셔서 오히려 제가 더 감사했습니다.

    2021.07.19 01:43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부자의우주

      멋진 공유, 대단하십니다 ^^
      아침부터 기분 업! ~~~

      2021.07.19 07:22
    • 스타블로거

      서평단 올라왔을 때부터 노렸던 책이라서요. 저는 특히나 책을 읽는 것보다 소장하는 것을 더 좋아해서~ 이렇게 깨끗하게 보내주시면 더 좋구요. 좋은 책, 간식, 메모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2021.07.19 09:42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