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도서]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이상현(이지 쌤)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요즘 영어 공부는 거의 필수더라구요.

 그 영어공부에서 가장 기초이고 특히나 실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영단어"공부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배워놓으면 이득이 더많은 공부라고 생각해요.

 

저희 부모님도 tv를 보다가 길에서 간판을 보시거나 하면 저에게 단어를 물어보신곤 해요.

물론, 저도 다알려드리면 좋겠지만 .... 영어는 취약한지라 ㅠㅠ

 

 

그럴 때 필요한게 바로 이 책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예요.

 늦은 배움을 응원하는 책으로 배움의 설렘을 다시 느껴볼 수 있게 해주는 책거든요 ㅎㅎ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부모님과 함께 배우고 있어요 :)

 

 

여러분도 영어 공부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쉽고 재미있게 알려드릴게요.

 

정말입니다. 그리고 수업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유튜브에서 무료로 강의하니까요. '친절한 대학'이 조금 늦은 배움을 지원합니다. 또 응원합니다.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머리말 中

 

날마다 영어가  조금씩 느는 재미와 성취감을 주는 책이라니,

더욱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포기않고 끝까지 공부할 수 있을 것 같기도하고요!

 

 

무엇보다 이 책의 경우, 강의가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공부책을 사면 무료강의 있다고해서 구매해서 강의를 들어가면 오래된 영상이라 촌스러워서 경악스러웠던 경험을 많이 해봤던 저로써는, 이지쌤의 강의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어른들이 보기에도 부담없이 쉽게 쏙-쏙 설명해주셔서 더더 마음에 들었구요.

 

또한 원어민 음성 파일도 있어서 어디서나 원어민의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3040영어 맞춤도서인데, 큐알코드요??

"저희 부모님은 영상보실 줄 모르시는데요..." 하실분도 계실텐데..

 

이 책은 이 책의 동영상강의를 보는 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기에 문제없어요~!

 

 

이 책은 모든 동영상 강의는 유튜브를 통해 제공합니다. 동영상은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잘 다루지 못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쉽게 설명해 드리니까요.

본격적으로 영단어를 학습하기 전에 동영상 보는 법부터 숙지하고 넘어가세요.

-친절한 대학의 다시 배우는 영어 교실 영단어, 1장 中

 

유튜브에 직접 들어가서 강의를 보는 법과 페이지에있는 큐알코드를 찍어서 바로 강의가 뜨게하는 법 두가지를 설명해줘요.

 

 

책은 이렇게 나와있어요.

이 책은 핵심 영어 단어장 - 동사 140개 / 형용사 200개 / 명사 300개 / 전치사20개, 부사20개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이 책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글자가 큼직큼직해서 어르신들이 보기에 부담이 없어요!

책을 펼치니 그부분이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하루분량이 끝나면 이렇게 QUIZ 코너도 있으니 테스트겸 복습도 할 수 있어요.

 

 

하나의 챕터가 끝나면 『총정리』도 있으니 앞에 공부했던 단어들을 찬찬히 떠올려보면서

공부를 하면되서 좋더라구요.

 

 

단어 옆에는 단어를 사용한 문장이 있기도하고

동의어가 나와있기도 하고 설명이 나와있기도해요.

 

 

또한 군데군데 TIP으로 영단어 공부할 때 같이 알아두면 좋은 상식들이 나와있으니,

더더욱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네?!?!?!?!?! 영어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거 아닌가요...? 세상에서 제일 쉽고 잘 외워지는 영단어 수업이라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야.. 라며 정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던 책ㅜㅜ

 

<결론>
 배움이란 늦음이 없는 법이지요. 가끔 부모님이 간판이나 tv에 나오는 단어를 물어보시곤해요. 그런데 제 마음은 친절하게 알려드리고 싶은데 말은 툭툭 내뱉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혼자 속으로 후회할 때가 많아요. 특히나 제가 어렸을 때부터 누가 뭘 알려달라고하면 제 머리속에는 있는데 설명을 잘못해서 못알려줬었거든요... 제가 영단어를 잘모르기도하고요.. 

그런데 유튜브 구독자 29만의 친절한 대학 이지쌤이 저를 대신하여 저의 몫보다 10000배는 더해서 친절하고 쉽게 영어를 배우실 수 있도록 도와주셔요. 저는 무엇보다 강의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큼직한 글씨도 어르신들이 보기에도 좋아서 여러모로 처음부터 영단어를 배우는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쉽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는 영단어 책이 아닌가 싶어요 :)

진심으로 배움의 설렘을 다시 느끼게 해주는 책인 것 같아요.

그래서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책이예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