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더 포스터 북 by 우지현

[도서] 더 포스터 북 by 우지현

우지현 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바다" 바다는 정말 신기한 힘이있는 것 같아요. 단어만 들어도 시원상쾌해지는 신기한 힘이요!

그래서 더욱 훌쩍 떠나보고싶어지는 단어이기도하지요 ㅠㅠ 겨울바다 여름바다할 것 없이 바다는 그저 가만히 보고만있어도 일상스트레스 전부 날려버리고 답답했던 가슴을 뻥-뚫어주는 것 같아요!

 

바다의 시간

바다는 수많은 시간을 담고 있어요.

관대무변한 바다 앞에서는 누구나 마음속 깊은 이야기를 꺼내놓고 싶어지죠.

울고 웃었던 시간, 자유롭고 편안했던 시간, 그리고 멈춰있던 시간.

그 시간들 속에서 맘껏 머물기를 바라며 화가 우지현이 그린 바다의 시간이 지금 '더 포스터 북'에서 펼쳐집니다.

 

요즘은 바다를 마음껏 떠나지 못하니, 바다의 시간을 품고있는 더 포스터 북 by 우지현으로  뻥~ 뚫어주는 바다처럼 시원함을 대신하고 있어요.

 

 

[우지현 오리지널 아트 포스터 10pcs 수록]
거울 속의 바다, 2019|The Sea in the Mirror
오후 네 시의 빛, 2019 | The Light of Four O'Clock in the Afternoon
기다림, 2019|Waiting
바다가 보이는 빈방, 2020 | An Empty Room with a View of the Sea
바다가 보이는 빈방 II, 2020 | An Empty Room with a View of the Sea II
세 친구, 2020|Three Friends
경계의 저편, 2020|The Far Side of the Boundary
발코니의 햇살, 2019|The Sunshine of the Balcony
아침의 바다, 2019|Sea in the Morning
로비, 2020|Lobby

 

이렇게 10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어있고, 책 안에는 간략한 소개도 나와있답니다 :)

 

바다가 보이는 빈방 - 방이 텅 비어있다. 어쩌면 텅 빈 것은 방이 아니라 마음일지도 모르겠다.

 

유독 거울에 비친 바다 그림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신기했어요. 바로 눈으로 보는 바다가아닌, 거울을 통해 비치는 바다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요!

 

기다림 - 무언가를 기다린다는 것은 기대와 절망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며 반복하는 시소게임이다. 그러므로 기다림은 기쁨이면서 동시에 슬픔이기도 하다. 우리의 삶이 그러하듯.

 

어찌보면 쓸쓸해보이기도 하지만, 시원한 컬러와 깔끔하게 잘 정돈된 분위기로인해서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져요!

그래서 저는 이 포스터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D

 

세 친구 - 바다와 마주하고 있으면 생각이 멈춘다. 거대한 바다 앞에서는 온갖 걱정과 번민, 후회가 다 부질없어진다. 그래서 방황하는 이들은 오늘도 바다를 찾는다.

 

바다를 바라보고있는 세친구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아마 더 포스터 북도 만나는 사람마다 같은 작품도 다르게 해석하고 다르게 인테리어에 활용하듯이 다양한 생각들을 하고 있겠죠?ㅎㅎ

 

이 그림을 보고있으니 저도 바다를 찾아 떠나보고 싶어지네요 +_+

 

 

저는 이 포스터들로 어디에붙일까 어떻게붙일까 어떤포스터를 붙일까 신나는 고민을 한끝에,

복도에 더 포스터 북 by 신모래의 하와이 널 사랑해 작품과 함께 이렇게 전시해두었답니다 ♡

 

토도독 뜯으면 바로 이렇게 깔끔한 포스터를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더 포스터 북!

 

 바다를 이번 여름에는 직접 물에 들어가서 가까이 볼 수 없게되어.. 많이 속상했었는데.. 더 포스터 북 by 우지현가 마치 바다처럼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지고 시원상쾌해질 것 만같은 10점의 작품들로 구성되어있어, 함께함으로써 쌓여있던 스트레스 모두 날려버리고 힐링이 되어서 저는 너무 만족중입니다♥ 저만의 작은 전시회를 감상하면서요!

 

정말 같은 작품이여도 남들과는 다르게 제 방을 제 취향껏 셀프인테리어할 수 있는 더 포스터북 넘나 애정합니다 ♡ 앞으로는 또 어떤 포스터가 나올까 두근두근 설레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