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2919074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이주영 저
길벗 | 2020년 08월


신청 기간 : 92일 까지

모집 인원 : 5

발표 : 93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혼자 떠나는 여행을 위한 A to Z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혼술, 혼밥이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혼자 놀기의 끝판왕이라고 한다면 역시 혼자 여행하기다. 하지만 막연한 두려움이 앞서 떠나지 못하는 여행자들이 대부분이다. 2016년 출간되어 2018년 개정판을 거쳐 혼자 여행을 떠나는 독자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온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이 2020년 8월 코로나 이후 여행하기 안전한 곳들의 정보를 모아 새롭게 돌아왔다.


최신 여행 정보 전면 업데이트를 기본으로 회원수 20만 명을 자랑하는 『나홀로 여행 가기, 나만의 추억 만들기』 카페에서 추천하는 가장 핫한 여행지를 추가로 구성했다. 나홀로 첫 여행,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자.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 개정2판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HOT SPOT 영월, 태백, 보성 등 아직 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안전한 여행지 3곳 추가

HIP PLACE 나홀로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코스에 새롭게 떠오르는 스폿 보강

NEW INFO 시시각각 바뀌는 교통 정보, SNS 맛집 등 최신 여행 정보 전면 업데이트


1. 어디 갈지 고민인가요? 믿고보는 『나.여.추』카페 추천 여행지

『나홀로 여행 가기, 나만의 추억 만들기』 카페 회원들이 추천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나홀로 여행지 37곳을 여행 코스와 함께 소개한다. 혼자 여행지 처음이라면 소박하지만 아늑한 시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군산을, 혼자만의 멍 타임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복잡한 마음이 편안해지는 창녕을, 여행은 먹는 게 다 라고 믿는 미식 여행자들에게는 돌아다니다 배가 터져버릴 지도 모르는 속초를 추천한다. 어디 갈지 고민이라면 이 책을 펼쳐보자.


2. 나홀로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최적의 코스

40개의 추천 여행지는 나홀로 여행자에게 최적인 맞춤코스를 놀이지도 위에 함께 소개한다. 추천한 코스가 어느 지역에 위치해 있는지 지도를 통해 한 번 더 보여주어 전체적인 코스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독자들의 편의를 위해 본문 우측에 코스별 이동방법과 소요시간을 명시하여 페이지를 뒤적일 필요 없이 여행 스케줄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3. 혼자서 밥 먹는 게 어색하진 않을까? 혼자 묵는 숙소 안전할까?

책에 소개된 맛집 & 숙박 지도만 참고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인 메뉴가 있는 각 지역별 맛집 소개와 2인 이상 주문 메뉴의 경우 혼자 먹을 수 있는 저자만의 팁을 공개한다. 또한 숙박의 경우 굿스테이로 지정되거나 1인실이 있는 게스트하우스, 저자가 직접 가보고 추천하는 업소를 실어 혼자 묵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맛집 & 숙박 지도에 표시된 말풍선 안에는 어디에 맛집과 숙박지가 몰려있는지, 어떤 게스트하우스에서 맥주 파티를 여는지 등 나홀로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코멘트들이 달려있으니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읽어보자.


4. 나홀로 여행을 더 신나게! 미션 클리어!!

혼자 하는 여행. 지루하진 않을까? 친구가 없어서 심심하진 않을까? 쓸데없는 걱정은 모두다 집어넣어두길.. 나홀로 여행 컨설팅북에서는 각 여행지에서 꼭 해봐야 할 미션 3가지를 알려준다. 예를 들어 울릉도에서는 밤바다에서 오징어 회에 소주 한잔!, 독도에 발 딛고 인증사진 찍기, 호박식혜, 오징어 내장탕 맛보기를 제안한다. 미션을 클리어 하려면 꽤나 바쁜 일정을 보내야 한다. 미션을 하나하나 완수하다 보면 여행을 알차게 했다는 뿌듯함을 덤으로 가져가게 될 것이다.


5. 여행을 도와주는 다양한 꿀팁꿀팁

『나.여.추』 카페에서 수집한 다양한 여행 팁이나 노하우 등도 풍성하게 담아 읽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꿀팁꿀팁 에서는 배차 간격이 긴 군내버스 시간표, 시티투어 실시 시간 등 본문에서 다루지 못한 생생한 팁을 전해준다. 또한 본문 코스 외에 놓치면 아쉬운 주변 볼거리 정보는 더 가볼만한 곳으로 따로 실어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