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Disney 슬리퍼 푸우 Pooh (230mm, 240mm, 250mm)

[문구/GIFT] 디즈니 Disney 슬리퍼 푸우 Pooh (230mm, 240mm, 250mm)

디즈니,캐릭터,위니더푸,푸,푸우,푸와친구들,슬리퍼,학교슬리퍼,학생용,사무실용,실내화,실외화,선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내 닉네임에서도 알 수 있듯 나는 아주 오랜 푸우 마니아다. 대여섯 살 때부터 푸우를 좋아했으니 내가 살면서 가장 오랫동안 좋아했던 게 푸우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애석하게도 디즈니에서는 푸우를 이용한 어린이용 슬리퍼나 샌들만 나오지 어른용으로는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 반스 등과 콜라보를 해서 슈즈들은 가끔 나오기는 하지만 그런 식의 브랜드 콜라보에도 슬리퍼는 해당되지 않는다.


그러다 발견한 제품. 이건 말하자면 디즈니에서 라이센스를 사서 한국에서 만든 제품인데, 사이즈가 셋으로 구분되어 있어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모두 신을 수 있다. 230밀리부터 250밀리까지 10밀리 단위로 세 사이즈가 있으니, 웬만한 여성들의 발 사이즈는 다 커버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발이 작은 남성들도 신을 수 있겠다. ^^)


나 같은 경우는 백야드에 만든 텃밭에 물 주러 나갈 때 신을 용도로 구입했는데, 이 슬리퍼 덕분에 텃밭 나가는 일이 훨씬 더 좋아졌다.

오른쪽과 왼쪽의 푸우 얼굴이 다른 것도 맘에 들고, 폭신폭신한 재질로 입체감 있게 푸우 얼굴을 넣은 것도 맘에 든다. 푸우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슬리퍼를 디자인한 것도 마음에 들고.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럽다.

내가 살 땐 사진에 보이는 볼펜 2종도 사은품으로 줬는데, 사은품으로  함께 온 볼펜도 나쁘지 않은 퀄리티다.


종종 예스24 GIFT 코너에서 내 돈 주고 사도 '선물'같이 여겨지는 반가운 아이템들을 발견할 때마다 너무 고맙다. 코로나 팬더믹 이후 모두가 다 이전보다 훨씬 많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안고 살텐데, 이런 때일수록 누구에게나 '라이너스의 담요'같은 게 필요한 것 같다. 나도 그런 소소한 것들을 많이 만들려고 노력중인데, 이 슬리퍼도 그런 일환이었고, 제 소임을 아주 잘 하고 있다. 아주 만족한다.  기분전환용으로 손색이 없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