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이케어] KF94 화이트 마스크 대형 (30매)

[문구/GIFT] [마이케어] KF94 화이트 마스크 대형 (30매)

미세먼지마스크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쿠폰 적용을 받아서 만원이 채 안 되는 금액으로 30매를 구입했다. 그러니깐 개당 300원 꼴인 셈인데, 기존에 구매했던 마스크들에 비해 너무 싸서 오히려 구입이 망설어졌으나 리뷰의 평가들이 다 좋아서 일주일 정도 고민하다 주말에 구입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만족스럽다.

KF94라 초미세먼지까지 촘촘하게 걸러낼 정도의 마스크(필터가 4중으로 되어 있다고 한다)라고 하니 코로나 균도 그 정도 수준으로 잘 차단해줄 거란 생각에 안심이 된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마스크를 써봤는데, 이 마스크의 디자인을 가장 선호한다.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고, 마스크 표면에 주름이 없고 평평해서 오염 걱정도 덜 하다고 해야 할까. 사람마다 선호가 다를 수는 있겠지만, 나는 이런 디자인의 마스크가 가장 좋다.

 

개별 포장이라 훨씬 위생적이고 보관도 용이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러나 동봉된 고리의 활용도는 사람마다 조금 달라질 것 같다. 장시간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고리를 이용해서 머리 뒤쪽에서 마스크를 고정하는게 귀도 아프지 않고, 얼굴과의 밀착력도 높일 수 있어 좋겠지만, 아무래도 뒤쪽에 고리를 거는 건 (유연성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혼자 하기는 조금 어렵기도 하고, 안경에 김이 서리거나 해서 종종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사람들은 잘 사용하지 않을 것도 같다. 

 

무엇보다 마음에 든 건 국내에서 제조한 국산이라는 거. 아무래도 중국에서 제조한 건 뭔가 신뢰가 안 간다고 할까, 찜찜한데, 국내에서 생산한 필터를 가지고 국내에서 생산했다고 해서 믿음이 간다. 안심하고 구입한 결정적 이유.

 

이렇게 장점이 많은 마스크가 개당 300원 가량이라니 (지금은 가격이 올라서 개당 500원이 살짝 넘는다), 마스크가 일상화가 된 요즘 같은 때엔 정말 고마운 일이다.

30매 다 사용하고 나면 반드시 재구매할 것 같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