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금.토.일 리뷰 이벤트
노부영 베스트 세이펜 15 (세이펜 미포함)

[외서] 노부영 베스트 세이펜 15 (세이펜 미포함)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아이를 키우다 보면 참 사야 할 것이 많다. 요즘은 육아템이 어찌나 많은지 이미 등골이 휠 지경이다. 예전에는 도대체 어떻게, 무엇으로 아이들을 키웠을까? 

 

노래 부르며 배우는 영어책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이 책은 세계 유수의 많은 작가들의 삶과 문화, 지혜가 담긴 그림동화책으로 우리 아이들이 재밌게 영어를 따라 부르면서 보고 배우고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다.

노부영을 본 아이들은 누리과정과 통합교과, 스토리텔링식 수업이 도입된 최근 교육에 더욱 잘 적응할 수 있고 그에 맞는 사고를 갖출 수 있다.

어릴 때 영어공부 열심히 하라고 했던 말이 이제는 정말 실감난다. 영어를 잘했으면 지금의 회사에서도 아니 회사에 오기 전 인생도 많이 바뀌었을 것 같다.

유아기 독서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최근 시점에서 책은 학습이 아닌 즐거움이 되어야 한다. 아이들이 책을 읽는다는 느낌조차 들지 않게 느낄 수 있으면 더욱 좋다.

 아이들이 영어로 된 그림책을 보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고 노부영을 통해 노래 부르며 따라하다보면 책을 읽는 즐거움 속에서 스스로 생각하고 작가가 숨겨놓은 메시지를 자신의 방식으로 이해하며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엄마들이 선택한 노부영은 분명 그에 맞는 노하우나 좋은 장점이 많을 것이다.

세이펜 에디션으로 바뀌어 우리 아이들같이 어린 아이들도 매우 좋아하게 됐다. 요즘 세이펜 눌러보는 재미에 푹 빠졌기 때문이다.

언어적 소리노출의 효율성은 높이고, 그림책의 특성은 그대로 살린 기능들로 엄마들의 책 읽는 부담을 줄이면서(이부분 중요하다. 사실 자식한테 책 읽어주는게 생각보다 어렵다), 아이들이 스스로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버전이다.
 

아직 전권을 다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좋은 것 같다. 가격이 비싼 것은 조금 흠이다.

등골이 휠 것 같다. 


★ 노부영 베스트 세이펜 15종 구성은 아래와 같다.
무엇보다 중요한 노부영 책 15권,

오디오 CD 15장, 베스트 Sing & Dance DVD 1장,

베스트 송카드 1장과 숲 포스터와 스티커 2장 (각 1장씩), 액티비티북 1권, 가이드북 1권, 시작 아이콘 스티커 1장이 들어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