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9647437

 

*신간 서평단 모집*

 

모던타임스

 

 

 

 

 

모든 사건은 검색에서 시작되었다!

일본서점대상수상작 『골든 슬럼버』의 형제작,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사카 월드의 코믹 잔혹 액션극

 

 

일본 평론가들이 뽑은 이사카 고타로 최고의 작품, 『마왕』의 50년 후 이야기!
일본 문고화 과정에서 가필,수정된 부분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새롭게 출간한 완성판! 
 

 

 


도서 소개

 일본은 물론 한국의 젊은 독자층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가로 자리매김해 온 이사카 고타로의 장편소설. 만화 잡지 [모닝]에 연재하던 소설을 한 권으로 엮은 작품으로, 2009년 만화가 하나자와 겐고의 일러스트가 삽입된 동명의 특별판이 발간된 바 있으며, 본 개정증보판은 작가의 가필 및 수정을 거쳐 일본에서 출간된 문고본을 새로이 번역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평범한 시스템 엔지니어인 와타나베 다쿠미는 직업조차 알 수 없는 수수께끼투성이 아내 가요코로부터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을 받고, 그녀가 고용한 의문의 남자에게 협박과 추궁을 당한다. 한편, 회사 선배 고탄다 마사오미가 담당한 작업을 팽개친 채 갑자기 실종되어 버린다. 후배 오이시와 함께 고탄다의 업무를 인계받은 와타나베는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고, 어떤 검색 키워드가 인터넷상에서 감시당하고 있다는 의구심을 품게 되는데...

제목에서 연상할 수 있듯 찰리 채플린의 영화 [모던 타임스]를 21세기 버전으로 각색한 이 소설은 정보화 사회의 시스템에 갇힌 인간들이 보이지 않는 세력과 벌이는 잔혹한 대결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발군의 실력이 돋보이는 대화체 구성에 눈을 뗄 수 없는 페이지터닝, 사회적 메시지를 경쾌하게 풀어내는 힘은 단연 최고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작품.

저자 소개  이사카 고타로

일본 최고 권위의 나오키상에 다섯 번이나 후보로 선정되고, 최초로 일본 서점대상에 5년 연속 후보로 오르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일본에서 가장 촉망받는 차세대 작가로 일컬어진다. 기발한 상상력과 정교한 구성, 재치 넘치는 대화로 평단은 물론, 젊은 세대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2008년 『골든 슬럼버』로 제5회 일본 서점대상과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했다. 그밖에도 『마왕』, 『러시라이프』, 『명랑한 갱이 지구를 움직인다』, 『칠드런』, 『사막』, 『종말의 바보』,『사신의 7일』 등이 있으며, 작품들끼리 조금씩 연결되는 정교한 구성으로 유명하다.

이 시대 가장 독특하고 기발한 작품을 쓰는 작가로, 일본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센다이 시에 거주하면서 집필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

 

★ 신간 서평단 모집 ★

 

1. 기간 : 2017 5 18 ~ 5 28

2. 당첨자 발표 : 5 29

3. 모집인원: 10명

 

4. 참여방법

   하나,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세요. (필수)
  

두울"내가 소설을 읽는 이유는?" 이란 질문에 대한 답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5. 당첨되신 분은 도서 수령 후,

   10일 이내에 'yes24'에 도서 리뷰를 꼭 올려주세요.

 

=======================================================

 

 

 

도서 바로 가기

▼▼▼▼▼▼▼▼▼

 

모던타임스

이사카 코타로 저/김소영 역
웅진지식하우스 | 2017년 05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