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팔레트 테이블

[도서] 팔레트 테이블

김혜빈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맛있는 디저트 그림이 너무 아기자기 하고 예뻐서 맘에 듭니다.

색칠하기도 쉽고, 종이도 두꺼워서 컬러링 후 낱장으로 뜯어서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출판사 서평

달콤한 디저트 컬러링으로 즐기는 힐링 타임
복잡해 보이는 그림도 간단하게 완성하는 컬러링 노하우!


따뜻한 커피 한 잔, 예쁜 케이크 한 조각에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행복해질 때가 있다. 우리가 오래 기억하고 싶은 순간에는 늘 따뜻하고 달콤한 디저트가 함께 한다. 이 책에서 그려볼 스무 가지의 작품들도 보는 순간 미소가 지어지는 푸드 일러스트로만 담았다. 한 번쯤 그려보고 싶었던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모어파슬리 작가의 꼼꼼한 가이드를 따라 물감으로 쓱쓱 칠해보면 어느새 멋진 작품이 완성될 것이다.

물감 컬러링이라고 해서 거창한 도구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몇 가지 기본 컬러의 물감과 작은 붓, 팔레트 그리고 즐거운 마음이면 충분하다. 책 속의 그림들은 아크릴 물감으로 깔끔하게 컬러링해도 좋고, 수채 물감을 사용해서 맑은 느낌으로 완성해도 좋다. 모어파슬리 작가만의 타이포가 많은 그림은 의외로 단순한 비밀이 있다. 먼저 과감하게 면을 채운 후 비치는 라인을 따라 글자를 그대로 써주면 된다.

주말 오후에 테이블에 앉아 따뜻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컬러링을 시작해보자. 예쁜 색의 물감을 팔레트에 펼쳐둘 때의 설렘, 그림을 완성한 후에 밀려오는 성취감은 당신의 일상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