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피터 래빗

[영화] 피터 래빗

개봉일 : 2018년 05월

윌 글럭

영국, 미국, 호주 / 애니메이션,가족 / 전체관람가

2018제작 / 20180516 개봉

출연 : 도널 글리슨,로즈 번,샘 닐,데이지 리들리,엘리자베스 데비키,마고 로비

내용 평점 3점

배경이 영국이고 동물이 주인공인 실사 영화라는 점에서 패딩턴 http://blog.yes24.com/document/10182241 과 자연스레 비교가 되는 영화다. 


하지만.. 패딩턴이 치는 사고의 스케일과 피터 래빗이 옆집 총각과 벌이는 전투와 증오의 규모는 좀 방향이 다르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보면서도 움찔 움찔하게 되는 장면이 꽤 있더라. 


문구류에 들어가는 캐릭터로 유명한 피터 래빗이지만 사실 이야기로는 잘 알지 못하는 것이 어릴때 읽어보고 크지도 않았고(패딩턴도 마찬가지) 나이가 들어서는 새삼 읽을 이유가 없는 탓이겠다. 귀여운 토끼들이 말하고 뛰어다니고 사고를 치는 장면 장면은 꽤 유쾌하고 재미가 있지만 인간을 상대로 사고 치고 괴롭히고 하는 장면들에서는 귀엽다기 보다 무시무시하다는 생각이 좀 들었는데 어쩌면 이런게 영국식 유머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웃고 나면 무섭고 뻘쭘한 그런 거랄까..)


스타워즈에서 나쁜 놈으로 나왔던 도널 글리슨이 남주, 상대역으로 마고 로비가 여주로 열연한다 친숙한 얼굴들이다.. 했더니 의외의 캐스팅이었네 그려. 흠.. 


비록 폭발물이 터지고 나무가 뽑히고 집이 부서지기 까지 하지만.. 훈훈한 해피엔딩이니 맘편하게 보셔도 좋을 것이다. 물론 다 보고 나면 토끼는 키울 맘이 없어지겠지만. 


http://blog.yes24.com/document/10182241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