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8065367


《123명의 집》은 라이프 스타일 숍 악투스ACTUS 사원들의 생활공간을 1년 6개월에 걸쳐 촬영, 취재하여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으로 독자들에게 상당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에는 123명 이외의 악투스 사원 26명과 1권에 게재된 후 이사를 한 사원 5명의 집을 추가하고, 거기에 새로운 기획으로 악투스의 고객들 55명의 집을 촬영했다. 그렇게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86명의 집을 모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는 123명의 집까지는 보여줄 수 없어 ‘vol 1.5’로 타이틀을 정했다. 1.5권이 1권과 다른 점은 1권을 읽었던 독자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방의 배치를 알 수 있게끔 도면을 실었다. 그 외에도 특별히 20년 동안 발간해 온 <악투스 스타일 북> 최신판인 9호를 세트로 묶어 독자들에게 선물로 드린다. <악투스 스타일 북-vol 9>에서는 덴마크 디자이너 등의 집을 현지 방문 취재하여 리얼 북유럽 스타일을 보여준다. 



★ 현재 예약판매 중 

특별부록으로 악투스 스타일 북 vol.9를 드립니다.


북유럽 인테리어의 교본, ACTUS 스타일링

그 두 번째 이야기


가구, 조명, 소품, 패브릭으로 연출하는 작은 집 인테리어부터 심플한 집, 따뜻한 집, 편안한 집을 꾸미기 위한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디어가 가득하다. 악투스는 단순한 인테리어 스타일링에 그치지 않고 집주인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공간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악투스 스타일링을 따라 하는 것만으로도 남다른 인테리어 센스를 발휘하게 될 것이다. 북유럽의 감성 스타일에 일본의 심플 라이프까지 더해진 이 책을 통해 우리가 지금껏 꿈꿔온 집을 만나보자.



어떤 인테리어 서적도, 전문가도 알려주지 않는 인테리어 센스, 

악투스 스타일에서 답을 찾다!


☆ 인테리어 센스를 업그레이드해주는 조명은?

☆ 숨어 있는 공간까지 반짝반짝 살려주는 수납 아이디어는?

☆ 편안함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의자는?

☆ 따뜻한 공간으로 바꿔주는 마법의 테이블은?

☆ 어디에 걸쳐놓아도 그림이 되는 텍스타일은?

☆ 작은 집을 더 아늑하게 꾸며주는 배치는?

☆ 어디에 놓아도 실패하지 않는 인테리어 소품은?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벤트 기간: 2015.6.2 ~ 6.7 / 당첨자 발표 : 6. 8(월)
2. 모집인원: 10명
3. 참여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세요.(필수)
  - 스크랩 주소,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4. 당첨되신 분은 꼭 지켜주세요♥
  - 도서 수령 후, 10일 이내에 개인 블로그, 온라인 서점에 도서 리뷰를 꼭 올려주세요.  - 미 서평시 이후 서평단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주식회사 악투스(ACTUS)
악투스는 일찍이 1960년대부터 북유럽을 중심으로 한 유럽 가구를 수입, 판매하기 시작해 40년 이상에 걸쳐 일본 생활 디자인의 질적 향상을 위해 힘써 왔다. 최근 많은 인테리어 회사가 해외 브랜드 시장에 진출했다가 철수하는 과정을 반복하고 있지만, 악투스는 일본에서 탄생한 브랜드로서 지금까지 많은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도쿄, 요코하마, 나고야, 교토, 오사카, 고베, 후쿠오카 등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밖의 일본 주요 도시에도 35개 점포를 통해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