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8851996


남자를 포기한 여자들이 사는 집

카린 랑베르 저/류재화 역
레드스톤 | 2016년 08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남자를 포기한 여자들이 사는 집』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리뷰어 신청 기간 : ~8월 8일(월) 24:00

모집 인원 : 15명

발표 : 8월 9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파리 외곽,

‘여왕’과 남자를 끊은 네 여자가 사는 곳

함께 울고 웃는, 여자들의 인생 이야기


수컷이라곤 오직 장-피에르, 고양이 한 마리만 허락된 곳. 여자들 최후의 보루, 벙커, 안식처가 되어준 카사 셀레스티나. 서로 다른 나이, 서로 다른 과거, 서로 다른 세계에서 온 다섯 여자의 유일한 공통점이 있다면, 이젠 사랑에 대해 말하는 것도 사랑 이야기를 듣는 것도 원하지 않는다는 것.


그들은 남자 없는 삶을 선택했다. 그리고 잘 살고 있었다. 남자 없이, 사랑 없이, 전혀 다른 삶의 방식을 찾아 행복하게! 그녀가 오기 전까진. 줄리엣,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그녀의 등장. 사랑이 결핍된, 사랑을 갈망하는 여자. 그녀는 카사 셀레스티나의 일상을 뒤흔들기 시작한다. 동시에 다섯 여자의 위대한 공모와 선택에, 아름다운 용기와 광기에 매혹되어간다.


벨기에 출신 작가의 톡톡 튀는 데뷔작이다. 똑같은 건 ‘여자’라는 성별뿐인 여섯 캐릭터, 30대부터 70대까지! 건물 주인인 ‘여왕’을 필두로 저마다의 확고함으로 가득 찬 그녀들의 대화를 따라가다 보면 놀랍게도 그들 각각의 독특한 인생이 어느새 우리의 삶과 겹쳐진다. 사랑에 치여, 삶에 치여 누구나 한번은 꿈꿨을 ‘남자 없는 인생!’ 이 새로운 삶을 대하는 여섯 여자의 각기 다른 방식들. 하지만 여자들만 사는 이 집에도 남자는 늘 있었다. 그들의 추억에, 그들의 상처에, 그들의 분노에, 그들의 감춰진 욕망 안에. 최후에 그녀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입니다.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책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포털 블로그에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책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