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블로그 전체검색
해양경찰 마르코(우리말녹음)

[영화] 해양경찰 마르코(우리말녹음)

개봉일 : 2013년 02월

얀 라벡

덴마크 / 애니메이션 / 전체관람가

2012제작 / 20130214 개봉

출연 : 이광수,송지효

내용 평점 3점

 우리의 런닝맨 사나이 이광수와 런닝맨의 유일한 꽃 송지효가 만화주인공 마르코와 룰루로 아이들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본편의 본래 목소리는 모르겠지만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면 당연히 우리 목소리 더빙으로 보여주셔요. 최고입니다. 특히 이광수는 거의 마르코로 빙의가 된셈이고 송지효역시 목소리만 들어도 매력적인 데가 있더라구요.

 

 영화시작부터 마르코가 등장하여 자신이 해양경찰이라는것을 자랑하며 유일한 무기인 전기충격기를 선보인다. 이때 동그라미 박스안에 이광수의 실제 더빙모습을 잠시동안 보여 주며 우리 꼬마손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마르코가 하는 일은 이 원숭이섬을 능력자로부터 지키는일이다. 독재자(군복을 입고있어서)로 보이는 겁많은 대통령을 모시고 지내는 소심하면서도 정의로운 열혈경찰이다.

 

 우연히 첫사랑 룰루를 다시 만나게 된 기쁨을 누리기도 전에 능력자 카를로가 나타나 평화로운 해변에 애니팡팡월드를 만들어 놓고 해변을 장악하려는 음모를 꾸미게 된다. 카를로의 애니팡팡월드의 정체가 파괴로봇이라는것을 눈치를 채기는 했지만 오히려 카를로의 계략으로 해변에서 쫓겨나게된다. 카를로는 마르코가 없는틈에 시민들을 협박하여 게임세상에 몰아넣고 룰루마저도 위태하게 만든다.

 

 바다에서 표류하던 마르코는 낭만 해적선의 구조를 받게 되고 새로운 사나이로 거듭나고 친구들을 구하기위해 해변으로 돌아온다.과연 어떤 복수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내용은 그리 대단한것은 없다.하지만 북유럽 특유의 잔잔한 스토리로 안정된 화면을 보여준다. 런닝맨의 친근한 이미지를 차용하여 곳곳에서 런님맨의 용어들이 튀어나와 아이들이 몹시 좋아 합니다. 이광수의 완벽한 더빙이 영화전체를 즐겁게 해주는 만큼 자신은 조금 졸리더라도 자신의 아이 또는 조카들을 위하신다면 과감하게 같이봐주세요.점수 딸겁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0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세상의중심예란

    런닝맨 이광수의 빙의 맞네요.. 스토리 라인이 능력자로부터 원숭이섬을 지킨다니 완전 런닝맨에서 차용된 거구만요..ㅎㅎ 근데 애니팡팡 월드는 스마트폰 애니팡 게임과 관련있는 건가요?? ㅋ

    2013.02.16 23:38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외국영화인데도 어찌나 닮았던지 이광수를 위해 만든 영화인줄알았어요.

      2013.02.17 21:15
  • jY

    런닝맨 애청자에 두 배우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살짝 보고싶기도 하지만 역시.. 챙겨보기까진 좀 그렇겠죠? ㅎㅎ

    2013.02.17 01:34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맞아요.아이들을 위한게 아니면 혼자 보시기에는 조금 그래요.ㅋㅋ

      2013.02.17 21:17
  • 스타블로거 꿈에 날개를 달자

    이 두 배우가 더빙했다는 영화군요?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이광수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체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13.02.17 10:05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네,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최고의 선물이죠.

      2013.02.17 21:18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