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블로그 전체검색
13일의 금요일 6: 제이슨 살아있다

[DVD] 13일의 금요일 6: 제이슨 살아있다

톰 맥러플린

내용 평점 3점

구성 평점 3점

4편에서 누나와 함께 제이슨을 살해한후 늘 악몽에 시달리고 휴유증이 심해 5편에서는 요양병원에서 정신치료를 받고 어느덧 안정을 찾았다고 생각하고 퇴원을 한다. 하지만 아직도 제이슨이 살아있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친구와 제이슨의 묘를 파서 확인하고 불에 태워버리기로 한다. 말그대로 부관참시를 계획한것이다. 떨리는 두려움속에 무덤을 파헤치고 관뚜껑을 열어젖히자 온갖 벌레로 꾸물거리는 제이슨의 처참한 얼굴을 확인할수 있었다. 그리고 때마침 내리치는 번개때문에 제이슨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정말 영화가 아니면 말도 안되는 설정이다.ㅎㅎㅎ


친구가 제이슨에게 살해당하고 토미는 가까스로 도망을 쳐서 지역 보안관에게 제이슨이 다시 살아났다고 외쳐보지만 아직도 치료가 덜된 정신병자로 취급받아 유치장에 갇히고 만다. 한편 조교로 가장 먼저 캠프장에 가기위해 달리던 대런과 리즈베스가 가장 먼저 제이슨의 피해자가 된다. 그리고 근방에서 서바이벌게임을 하던 보험회사 직원들이 제이슨을 만나 떼죽음을 당하고 숲에서 은밀하게 사랑놀음을 하던 스티븐과 아네트마저 제이슨에게 가차없이 살해 당하고 만다. 또란 조교중의 일원인 니키와 코트는 캠핑카를 타고 즐기다가 제이슨을 만나 처참하게 살해당한다. 토미가 파헤쳤던 무덤을 다시 덮어버린 묘지기 할아버지 까지 합치면 벌써 13명이 죽은셈이다.



보안관은 이런 사건이 벌어질수록 이 모든 일이 토미가 제이슨 흉내를 내고 벌이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뒤쫓는다. 반면에 보안관의 딸 매건은 토미를 믿고 적극적으로 돕는다. 이번 여름 캠프 조교이기도 한 매건은 토미와 함게 유치장에 갇혀있었지만 간신히 탈출하여 캠프쪽으로 달려간다. 그전에 이미 보안관이 경찰들을 이끌고 캠프를 찾아갔지만 이미 조교들은 간데없고 피투성이인 조교숙소를 발견한다.아이들만이 잠들어 있고 적막이 감도는 캠프. 세 경찰들 마저 차례 차례 제이슨의 칼날에 나가떨어진다. 아무리 총을 쏘아도 죽지않는 불사신 제이슨. 무덤에서 살아왔으니 시체인지 사람인지 알수도 없는 말그대로 괴물이다.


뒤늦게 토미와 매건이 도착하지만 아이들만이 공포에 떨고 있고 동료인 씨씨와 폴라의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물론 아버지를 포함한 경찰관들의 시체까지...  아이들도 보호해야겠고 제이슨을 피하던지 공격을 해야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지... 토미는 보트에 쇠사슬과 커다란 바윗돌을 싣고 제이슨을 유인하기로 한다. 때마침 아직까지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았던 제이슨이 아이를 살해하려던 순간 토미가 제이슨을 불러 끌어들인다. 저벅 저벅 물속으로 따라들어가는 제이슨, 한바탕 격투가 벌어지고 간신히 제이슨의 목에 쇠사슬을 걸어 바윗돌과 함께 물속에 가라 앉히지만 제이슨에게 발목을 잡힌 토미도 정신을 잃고 만다.매건이 물속으로 뛰어들어 스쿠류를 이용해 제이슨의 머리를 박살내고 토미를 구해 내온다.


모든 사람들이 죽고 아이들과 유일하게 살아남은 매건과 토미. 물속에 쇠사슬에 묶인채 대롱대롱 떠있는 제이슨의 시체...  또 살아 돌아올지....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2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꿈에 날개를 달자

    여름에 이런 영화가 딱이긴 한데...
    저는 공포영화는 싫어요. 밤에 생각나잖아요. 무섭고 오싹하고...
    요즈음 같은 더운 여름에 딱일려나? ^^

    2016.07.26 10:40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집사람도 <부산행> 괜히 봤다고 무섭다고 하네요.ㅎㅎ

      2016.07.27 07:20
  • 스타블로거 크눌프

    어떻게든 이야기를 이어나가는군요. ^^
    더운 여름에는 납량특집 전설의 고향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그런 프로그램이 통 안 보이네요. 내 다리 내놔라! ... 정말 무서웠답니다. 여름특집 무협드라마도 방영했던 기억도 있는데 요즘은 그런 야심찬 특집이 없어 아쉽습니다.

    2016.07.26 18:02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그러게요. 11편까지 이어졌는데 그 이후는 어떨지... 예전 전설의 고향을 다시 보여주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2016.07.27 07:21
  • 헤시오도스

    ㅎㅎㅎ 이거 죽은 사람 숫자 세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2016.07.26 18:57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하도 여러명이 죽는지라 그런 재미도 있겠어요.ㅎㅎ

      2016.07.27 07:22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