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보기
블로그 전체검색
슈퍼배드 (1Disc)

[DVD] 슈퍼배드 (1Disc)

감독 : 피에르 코팽,크리스 리노드 목소리 : 스티브 카렐, 태연,서현,미란다 코스그로브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어느날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사라지면서 기존 악당들은 긴장을 한다. 특히 슈퍼 악당을 꿈꾸는 그루는 그동안 파리의 에펠탑,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 뉴욕 타임 스퀘어의 대형스크린등 을 훔쳐오며 나름 자긍심을 가지고 오던 차였다. 그리고 그루 처럼 슈퍼 악당이 되려는 벡터라는 소년까지 나타나 자존심을 긁는다. 이에 맞서서 그루는 네파리오 박사와 함께 그의 충직한 미니언즈군단을 데리고 대형 프로젝트를 세운다. 바로 달을 훔쳐오는것이다. 하지만 그 작업을 하려면 돈이 많이 들어 은행의 대출을 받아야 하고 그럴려면 우선 축소광선총이 필요했다. 미니언 대군단을 데리고 연구소에 침입하여 축소광선총을 훔쳐 내는데 성공하는가 싶었지만 기다리고 있던 벡터에게 다시 빼앗기고 만다.

 

벡터에게서 다시 광선총을 되찾아 오기 위해 별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요새지 같은 벡터의 저택을 열고 들어갈수가 없었다. 그래서 생각해 낸것이 얼마전에 쿠키를 팔러 오던 삼남매가 떠올라 그들을 이용해 벡터의 저택에 들어갈 계획을 세운다. 일단 고아원으로부터 삼남매를 입양하고 기선을 제압하려 하지만 당돌함으로 맞서는 첫째 마고, 엉뚱한 말썽꾸러기 에디트, 그리고 깜찍함과 순수함으로 무장한 아그네스 를 당해 내기가 쉽지 않다. 좌충우돌 삼남매와 티격태격하며 자신의 목적을 이루려 하지만 서서히 정을 느끼게 되는 그루. 좌우지간 쿠키로봇을 만들어 내어 삼남매로 하여금 벡터의 집을 들어가는 데 성공하고 아슬아슬하게 광선총을 훔쳐가지고 나오는데 성공한다.

 

은행에 광선총을 보여 주어도 결국 대출을 받지 못하자 낙담을 하는 그루... 포기하려는 그를 미니언즈와 삼남매가 격려와 응원함으로써 자신들의 힘만으로 다시 도전 하기로 맘을 먹는다. 하지만 디데이가 삼남매의 무용발표회와 겹치는 바람에 그루가 갈등을 하게 되고 이를 안 네파리오 박사는 삼남매를 몰래 고아원으로 돌려 보낸다. 그루도 마음이 아프면서도 슈퍼악당이 되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다 생각하여 프로젝트에만 열중한다. 드디어 계획된 날짜에 달을 축소시키고 달을 훔치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바로 무용발표회를 찾아가 보지만 발표회는 이미 끝났고 벡터가 삼남매를 데리고 갔으니 훔친 달을 가지고 오라는 메세지만 남아 있었다.

 

그루는 어렵게 훔친 달을 내주고 삼남매를 구하려 했지만 약속을 지키지 않는 벡터. 이에 격분한 그루는 미니언즈들과 함께 벡터와 전쟁을 치룬다. 다만 달이 생각보다 빨리 복구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벡터가 우주선과 함께 커져 버린 달로 떠나버림으로써 싱겁게 끝난다. 삼남매를 다시 데려온 그루는 본격적인 아빠수업에 들어간다. 슈퍼 악당이 되려고 입양했다가 오히려 악당을 포기하고 아빠가 되기로 결정한 그루. 그래서 그루는 사랑받는 악당이 되었나 보다. 지금 봐도 재미있고 신난다. 픽사의 카시리즈와도 싸워 이길만큼 막강한 슈퍼배드. 언제봐도 재미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

댓글쓰기
  • 파랑뉨

    이 영화 새로운 시리즈가 개봉하더군요(이미 했나?) 저는 처음에 얘네들이 바나나인줄 알았어요. 볼수록 넘넘 귀여운 애들이라는~ 하지만 역시 내용은 (어른 입장에서)유치찬란하군요^^

    2017.08.08 00:15 댓글쓰기
    • 파란토끼13호

      이런 영화를 자주 봐줘야 아이들을 이해할수 있어요.

      2017.08.13 22:54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