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현지에서 바로 쓰는 시원스쿨 여행 일본어

[도서] 현지에서 바로 쓰는 시원스쿨 여행 일본어

오오츠루 아야카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이제 여행의 시간이 온 것인지 여행 상품들이 정말 많아졌고 실제 여행을 다니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물론 코로나 거리두기가 있던 이전과는 다르지만 모두 조심하며 여행을 간다. 특히 일본은 우리나라에서 가까워 더더욱 여행의 기회가 많다. 여행에서 잘 쓸 수 있는 여행 일본어 몇 마디 알고 가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시원스쿨닷컴에서 수첩에 쏘옥 넣고 다니기도 좋은 수첩 형태의 여행 일본어책이 나왔다. 첫 페이지를 열자 마다 일본의 지도가 나오고 기본표현과 숫자세기가 나오고 장소별, 상황별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어 표현이 나온다. 기내와 공항에서, 교통수단별, 숙소에서, 음식점에서, 쇼핑할 때, 관광할 때, 온천할 때, 응급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본어들을 잘 정리해두고 있어 필요한 내용을 바로 찾아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책은 물에 젖지 않는 플라스틱북으로 만들어져 여행 중 비가 온다거나 갑자기 물을 흘려 젖게 되어도 걱정이 없다. 무료 mp3파일을 제공하고 무료 해설강의가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행전에 미리 공부하고 여행을 떠나도 좋고 여행지에 가서는 여행지 상황에 맞게 바로 찾아서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사실 책의 사이즈가 작으면서도 꼭 필요한 회화 표현들이 들어있어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내용이 컬러로 되어있고 그림도 귀엽게 그려져 있어 이해가 빠르다. 한국말로 발음을 적어두어 발음하기 어렵지 않다. 해설 강의는 QR코드가 그 표현 옆에 있어 바로 확인해 공부할 수 있다. 한 챕터마다 자주 쓰는 단어, 패턴, 현지에서 원어민이 쓰는 표현등으로 정리해주고 있어 도움이 될 듯 하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