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이선미 영어 기초편
-글쓴이 : 이선미
-업체명 : 타보름교육
-후기내용 :
이선미 영어 기초편 책에서
영어를 시작함에 있어서 문법이 가장 기본적인 것을 저자의 말을 통해서 알려주고 있다.
영어를 낱낱이 해부하여 영어의 형식 구조와 조합을 잘 알려주는 문법 교본 책으로서
언어 안에 녹아있는 연결고리들을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되는 책이라고 생각되어진다.
명사와 동사, 형용사, 인칭 대명사, be동사, 일반동사, 조동사 등등
책에서는 문법에 대한 규정된 이론과 문제풀이, 영작 까지 다양하게 제시됨과 동시에 반복적 숙달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다는 점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모든 이들에게 영어 공부의 첫 시작을 이선미 영어 기초편을 통해 시작해보라고 권유하고 싶다.
수포자 수학 포기자에 이어 영포자 영어 포기자라는 말이 있는 이유는 처음이 너무 막막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이가 언어를 배울 때 걸음마를 떼듯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책으로 생각되어진다.
인류가 동물이랑 다른 점이 언어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누릴 수 있는 영예가 상당하다.
그것이 너무 익숙해져서 소중함을 망각하거나 무의식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뿐이다.
내가 태어나면서 하는 언어에 다른 외국어를 할 수 있다면, 그것도 전세계인이 쓰는 공통 언어인 영어를 생각한다면,
영어 하나만 알아도 누릴 수 있는 교육적, 사회적 활동과 반경을 절실히 알고 체감하고자 아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으로서 본 글을 귀결하고자 한다.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