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셀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57

[도서] 셀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57

리스컴 편집부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코로나 사태 이후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다. 그리고 이전과는 달리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 어느 때보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서 소위 랜선 집들이라는 말도 유행하고 있다. 

 

자신이 셀프로 했든, 아니면 전문 업체의 시공을 받았든, 아니면 반셀프이든지 간에 집의 인테리어를 자신의 SNS에 소개하거나 아예 그런 플랫폼에 소개를 하는 경우도 많은데 예전 같으면 연예인이 사는 집을 TV로 구경했다면 요즘은 일반인들의 랜선 집들이가 인기인 셈이다. 

 

그런 점에서 볼때 인플루언서 19인의 집 꾸미기 노하우를 담고 있는 『셀프 인테리어 아이디어 57』는 SNS를 통해서 멋진 인테리어를 볼 때마다 도대체 어떻게 저렇게 잘 꾸미나 싶은 생각이 들었던 분들에게 작게나마 중요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할 것으로 생각한다.

 

 

책에서는 집의 공간마다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소개하는데 가장 먼저 베란다를 시작으로 주방을 대표적으로 예를 들어 보여주고 이후 집안 곳곳의 다양한 공간들을 새롭게 재창조하고 있기도 하다. 여기에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플랜테리어와 관련한 아이디어도 있고 전체 공간을 모두 바꾸기가 힘들다면 원포인트 스타일링 편을 통해 기분전환도 할 겸 조금씩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것도 날름 괜찮은 방법일것 같다.

 

특히 책 속에 사진을 많이 사용해서 아이디어와 관련해서 실제 이미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생각하며 이 책을 통해 아이디어를 얻고자 했던 사람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홈카페가 여전히 유행이고 베란다를 정원으로 꾸며보고픈 마음이 간절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책에서는 그런 사람들을 위한 관련 아이디어가 소개되고 또 생각지 못한 공간을 재창출하는 아이디어와 관련해서는 해볼만한 것들도 있어서 흥미로웠다. 
 

책을 보고 있으면 작은 소품 하나, 식물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많은 돈을 들여서 집 전체를 완전히 자신의 취향대로 바꾸면 참 좋겠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이렇게 부분부분 조금씩 소품과 같은 것들을 이용해보는 것도 상당히 괜찮은 방법일거란 생각이 든다. 

 

책에서는 가구나 소품 등의 활용법과 관련한 노하우를 알려주니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려해 책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잘 활용해보면 보면 좋을것 같다.

 

 

-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