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프렌즈 시즌 1 SE 박스세트 (4disc)

[DVD] 프렌즈 시즌 1 SE 박스세트 (4disc)

로비 벤슨,제니퍼 애니스톤

내용 평점 3점

구성 평점 3점




지금은 다양한 장르의 미국 드라마, 일명 미드가 방영되고 있다. 과거 주말에나 볼 수 있었던 한정성에서 벗어나서 케이블을 통해서 하루에도 각양각색의 미드가 방영 중이다. 그렇지만 미드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프렌즈 시리즈라고 한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일약 스타로 만든 미드이기도 하고, 지금은 그렇지 않겠지만 과거에는 영어 학원에서 회화를 공부할 때 프렌즈 시리즈로 하기도 했었다. 지금은 케이블에서 볼 수 없을 만큼 지나간 영광이 되어 버렸긴 하지만 그래도 재밌긴 하다. 우리나라와의 웃음 코드가 약간 다른 점도 없진 않지만 그래도 유쾌하다. 나 역시도 이 시리즈가 한창 유행하고 있을 때 DVD로 구매한 케이스다. 물론 미국식 영어 회화를 한번 배워 보겠다고 구매한 것이다. 가끔씩 가볍게 보기에는 적당한 것 같다. 수준이나 내용은 우리나라의 정서나 문화와 다르기 때문에 완전히 어른용으로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그 유명한 프렌즈 시리즈의 첫 시작이다. 나 역시도 프렌즈 시리즈는 중간 부분 부터 보았기에 가끔씩 첫 시즌을 보면 오래된 세월만큼이나 손발이 오글거리게 만드는 주인공들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절로 웃음이 나오기도 한다.
하지만 주인공들의 풋풋한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새롭기도 하다.
제품은 보는 바와 같이 DVD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3개의 에피소드가 수록되어 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파란하루키

    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어느덧 추억의 저편으로 사라져가는 미드네요~~ 조이의 "How you doing??" 대사가 생각나요. ㅋㅋㅋ

    2011.11.16 15:43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북리더

      간만에 예전에 사둔 DVD 훑어 보면서 정리하고 있어요^^ 다시 보니 새롭네요. ^^

      2011.11.16 16:32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