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1.

 

 

알랭 드 보통의 영혼의 미술관

알랭 드 보통,존 암스트롱 공저/김한영 역
문학동네 | 2013년 09월

헛 이 책 최근에 사서 읽고 글 썼는데, 개정판이 나온 모양이다 ㅠㅠ

겁나 아쉽네.

 

http://blog.yes24.com/document/10649078

 

2.

하루 15분 책읽어주기의 힘

짐 트렐리즈 저/눈사람 역
북라인 | 2018년 08월

 

 

크으~ 고전에는 이유가 있다!

 

http://blog.yes24.com/document/10649187

 

3.

네덜란드 소확행 육아

리나 메이 아코스타,미셸 허치슨 공저/김진주 역
예담friend | 2018년 08월

 

 

이젠 네덜란드도 공략해보자.

 

http://blog.yes24.com/document/10653937

 

4.

저절로 몸에 새겨지는 몰입 영어

황농문 저
위즈덤하우스 | 2018년 08월

 

 

아직 못 새기고 있다...

막상 하려니 '지대넓얕'을 끊을 수가 없다 ㅠㅠ

 

http://blog.yes24.com/document/10658939

 

 

5.

부모의 거짓말

엄윤숙 저
책구경 | 2018년 08월

 

처음 읽고 뭐 이런 책이!! 했다가 많은 이야기들을 들은 후

아~ 이 책은 꼭 필요하다! 라는 걸 알았다.

하지만 필요한 사람들은 안 읽을 거라는 게 문제.

 

http://blog.yes24.com/document/10658997

 

 

6.

기다림 육아

이현정 저
지식너머 | 2018년 08월

 

 

육아란 아이를 믿고 기다려주는 것

혹은 그저 함께 걸어가는 것.

 

http://blog.yes24.com/document/10668232

 

7.

부모공부

고영성 저
스마트북스 | 2016년 08월

 

 

애한테만 시킬 생각 말고 그대도 공부하시길

 

http://blog.yes24.com/document/10682851

 

8.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애나 메리 로버트슨 모지스 저/류승경 역
수오서재 | 2017년 12월

 

 

자신의 삶을 항상 주체적으로 살아온 할머니 이야기.

그리고 따뜻한 그녀를 그대로 보여주는 그녀의 그림들.

 

http://blog.yes24.com/document/10683213

 

 

9.

결혼과 육아의 사회학

오찬호 저
휴머니스트 | 2018년 09월

 

결혼과 육아의 불편하지만 생각해봐야 할 문제들.

글 정말 잘 쓰시네요.

 

http://blog.yes24.com/document/10697829

 

 

10.

밍구스 식판 유아 반찬 140

김민정(밍구) 저
싸이프레스 | 2018년 09월

 

 

정말 저만을 위한 요리에 전혀 재능이 없는,

하지만 아이에게 가득 가득한 사랑으로 식사를 차려줄 수 있는 레시피 북

 

http://blog.yes24.com/document/10697908

 

 

11.

 

체 게바라 평전

장 코르미에 저/김미선 역
실천문학사 | 2005년 05월

 

 

아주 두껍고 아주 어려운 전쟁 이야기이지만

체 게바라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가 된 책이었다.

 

http://blog.yes24.com/document/10711106

 

 

 

<포스트>

 

1. 당신에게 전하는 책 - 신생아, 예비 부모 편

http://blog.yes24.com/document/10696298

 

 


http://www.yes24.com/24/goods/11122136
http://blog.yes24.com/document/10649078
http://blog.yes24.com/document/10649187
http://blog.yes24.com/document/10653937
http://blog.yes24.com/document/10658939
http://www.yes24.com/24/goods/63469184
http://blog.yes24.com/document/10658997
http://blog.yes24.com/document/10668232
http://blog.yes24.com/document/10682851
http://blog.yes24.com/document/10683213
http://blog.yes24.com/document/10697829
http://blog.yes24.com/document/10697908
http://blog.yes24.com/document/10711106
http://blog.yes24.com/document/10696298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2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박공주

    우왕 벌써요? 수고많았어요

    2018.09.15 15:43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휘연

      그니까여 ㅋㅋㅋㅋ 벌써 ㅋㅋㅋ 깜놀 ㅋㅋㅋㅋㅋㅋ 7편 후딱이네용 ㅎㅎ

      2018.09.15 16:02
  • 파워블로그 나날이

    미션을 벌써 완료하셨군요. 미리 완료하셨다고 해도 쪽지는 마지막 주에 보내는 것을 좋을 듯합니다. 제가 저 번에 일찍 미션을 완료해 22일 정도에 쪽지를 보냈는데, 그때 운영진에서 미션을 정리할 때, 안 한 것으로 올렸더라구요. 아마 쪽지를 확인하는데 그렇게 오래전 것까진 확인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정정은 했지만요. ㅎㅎㅎ

    2018.09.15 17:16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휘연

      아 그래요?; 이미 보냈는데 월 말에 다시 보내야겠네요 ㅋㅋ 혹시 모르니 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모르니 한 번 더 보내고 앞으로는 월 말에 보내야겠네요 ㅋㅋ

      2018.09.15 17:29
  • 파워블로그 신통한다이어리

    ㅎㅎ. 리뷰만 7편을? ㅎㅎㅎ... 월말에 월말까지 한 거 다 보낼 거에요..저는...ㅎㅎ...7편을 고수할 필요는 업으니까요~ 미션 정리는 마지막 주 주말에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저는 그렇게 하려구 해요~ ㅎㅎㅎ...미션 완료...ㅎㅎㅎㅎㅎ....

    2018.09.15 19:52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휘연

      ㅎㅎㅎ 저도 계속 수정 할거에요. 이 페이지 미리 만들어 놓고 글 쓸 때마다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 저의 경우 리뷰가 아니고서는 600자까지 글을 쓰는 경우는 잘 없어서. 그리고 리뷰만 해도 충분히 많으니 흐흐흐
      화이팅 하세요^^

      2018.09.17 14:01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