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내가 만난 1%의 사람들

[도서] 내가 만난 1%의 사람들

아담 J. 잭슨 저/장연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부富가 찾아올 때는 그 동안 어디에 숨었다 이제 오나 할 정도로 빨리 오며 엄청나게 온다.” -나폴레온 힐-


이 책을 몇 달 전에 구매해 놓고 미루다가 솔직히 큰 기대 없이 읽었는데 기대 이상의 책이다. 부, 사랑, 행복이라는 3가지의 큰 주제를 가지고 저자가 직접 만난 인물들을 형상화시켜 우화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자기계발서에서 말하는 뻔한 이야기라 생각될 수 있지만 나는 새로운 마인드를 배웠고 기존에 알고있던 중요한 원칙들을 다시 일깨워줬다.



부유한 사람과 가난한 사람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일까?

은행 계좌나 소유 재산의 규모가 아닌 그들의 #신념 이다.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성장하면서 돈은 나쁜 것 이라고 배웠는데 이것은 돈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한다. #돈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라 돈에 대한 지나친 애착이 모든 악의 근원인데도 말이다.


잠재의식에서 우러나오는 신념은 아주 강하고 인생 전체에 영향을 주는데 돈에 대한 이러한 잘못된 신념이 부유해지는 것을 막고 있다.



부유해지고 싶은가?
그렇다면 자기 암시를 통해서 돈과 부에 관한 긍정적인 연상이나 신념을 창조해야 한다.

1. ‘돈은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없다’ 라는 말을 이렇게 바꿔라
‘돈은 행복을 가져다 줄 수는 없지만, 돈이 없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다’

2. ‘돈은 모든 악의 근원이다’ 라는 말을 이렇게 바꿔라
‘돈에 대한 애착은 모든 악의 근원이지만, 올바르게 사용하기만 하면 돈은 행복의 원천이다’



자신이 번 돈은 정확히 자기가 믿는 자신의 가치임을 기억해야 한다.
삶의 모든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잠재의식 에서 우러나오는 신념이며 상황은 신념을 반영하는 거울이다. 부유해질 수 있다고 믿지 않는 한, 부유해질 수 있는 기회는 영원히 오지 않는다.



부자가 되기 위한 첫걸음!
돈과 부에 관한, 잠재의식에서 우러나오는 신념을 먼저 변화시켜라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