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YES24 단독 판매]BIC 크리스탈 터브 기프트 세트

[문구/GIFT] [YES24 단독 판매]BIC 크리스탈 터브 기프트 세트

볼펜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저나 조카나 문구점에 가면 구경하는 재미에 흠뻑 빠져 괜히 이것저것 기웃거리게 되는데요, 특히 영풍문고엘 가면 문구코너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조카가 꼭 한 번씩 들여다보던 문구세트가 바로 이 「BIC 크리스탈 터브 기프트 세트」입니다. 초등학생이라 아직 볼펜이나 수정테이프를 쓸 일은 없을 것 같은데, 케이스 자체가 워낙 예쁘고 구성품들도 깔끔한 디자인이라 그렇게 탐이 나나 봐요.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필기구를 '이것저것 여러 가지 많이!'라고 했기 때문에 YES24 기프트 코너의 필기구류를 검색해서 '이것저것  여러 가지 많이' 샀는데, 첫번째로 요 아이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빨간 뚜껑이나 파란 뚜껑이나 구성품은 똑같습니다.

 

   제가 '요즘은 별 희한한 게 다 나오네'라고 생각하게 했던 「브라이트 라이너」. 일명 「하이라이터 테이프」라고, 테이프 형태의 형광펜인데요, 굳이 이런 걸 사야되나 싶긴 했지만, 세트 구성품이니 그냥...(^^;) 선물용이라 아직 안 써봐서 모르겠지만, 형광펜과는 달리 글자 잉크의 번짐이 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그리고, 흔히 보는 수정테이프가 하나 들어있고요.

  빨강, 파랑, 검정의 볼펜은 '리프레쉬볼펜'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투명한 몸체라 상큼하네요. 

  그리고 검정색 스타일러스펜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다음으로, 빨강과 검정의 두 가지 색상을 하나에 모은 2칼라 볼펜이 들어있구요.

  '메틱쉼머샤프'라는, 가벼운 플라스틱 몸체의 분홍색 샤프펜슬 하나.(상품 소개에선 '메틱쉼머샤프'라는 녀석이 오렌지색이던데, 제가 산 세트에서는 분홍색으로 들어있더라고요.)

  아무 무늬가 없는 하얀 지우개 하나.

  마지막으로, 필통으로 쓸 수도 있을 것 같은, 반짝이는 빨강과 파랑의 뚜껑이 달린 휴대용 케이스.

  제가 테스트해본 바로 필기감 역시 매끄럽고 좋네요. 물론, 「BiC」이라는 브랜드의 볼펜이, 서술형 시험 치는 수험생들의 필수템이라고들 할만큼 필기감이 좋다는 건 이미 들은 바가 있구요.

  원래 정가가 16,700원이던 게 어쩌다가 6,500원으로 할인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정도 가격이면 당장 필요하지 않아도 다음에 쓰려고 미리 하나 사두는 것도 괜찮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