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ting & The Police - The Very Best Of Sting & The Police

[CD] Sting & The Police - The Very Best Of Sting & The Police

Sting & The Police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영화 “레옹”의 주제가였던 ‘Shape of My Heart’가 너무 듣고 싶었다. 현대인의 고독이 물씬 배어나오는 스팅의 서늘하고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와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렸던 곡.

 Sting의 음반을 찾아보았더니 제일 꼭대기에 이 CD가 올라와있었는데, ‘Shape of My Heart’뿐 아니라, The Police 시절 내 귀를 매료시켰던 ‘Every Breath You Take’와 ‘If You Love Somebody Set Them Free’, ‘Don't Stand So Close to Me’까지!

 게다가 가격은 같이 주문한 배리 매닐로우 베스트 음반보다 더 저렴...

 물론, 상품이 도착하고 내용물을 비교해보니, 노래 가사 실어주고 무려 2장의 디스크에 빵빵하게 34곡을 담은 배리 매닐로우의 경우에 비하면 아무래도 가격의 차이를 실감하게 된다.

 그래도, 스팅의 (내가 아는) 명곡은 다 들어있어서 그다지 불만은 없다. 베스트 앨범의 이점은 내가 미처 몰랐던 또다른 명작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인데, ‘Fragile’같은 좋은 곡을 알게 되어서 기쁘기도 하고.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