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체 「베이 블레이드」란 건 또 뭔가요? 팽이로 대결하는 만화를 언뜻 본 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벌써 4년쯤 전에 종방한 시리즈이던데, 그것도 터닝메카드처럼 인기가 있었던 모양이죠?

  조카가 '베이 블레이드'라면서 갖고 와 자랑을 하더니 "고모도 베이 블레이드 있으면 같이 대결하고 좋을 텐데"라고 하는 겁니다.(그 말은 고모도 마련하라는 무언의 압력인 듯...--;)

  저야 팽이라곤 조카들이 뽑기 해서 통에서 꺼낸 걸 갖고 놀다 버리면 주워놓은 요런(▼) 팽이밖에 없는데, 이런 태고적(?) 팽이로는 대결이 안 되겠죠?

 

 

  며칠 전 마트 산책(?) 간 김에 생각이 나서 「베이 블레이드」 진열대에 가보니 그것도 종류가 꽤 많더군요. 당근 가격도 만만치 않았지만, 진짜 문제는 조카가 갖고 왔던 팽이의 색깔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거였습니다. 조카랑 다른 종류를 사야할텐데 이젠 뇌세포가 예전같지 않아서...(--;) 그래서 '조카 것과 다른 것'이라는 조건은 그냥 무시하고 사야겠다며 살펴보았다가, '오옷, 이것은...!'

 

 

  그 이름만으로도 눈이 번쩍 뜨인 제노 엑스칼리버! (^^;)

  '그런데 조카 것이 혹시 빨강 아니었던가???' 하며 잠시 망설이는 제 눈에 또 확 띈 「수퍼 개조세트」!

  이건 3종이라 색깔에 구애받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이었죠.(조카 것이 무슨 색이든 제가 다른 색을 꺼내면 되니까요...^^;) 

  그런데, 카드로 확 긁으려다가 '음, 온라인에서는 더 착한 가격에 살 수 있을지도 몰라...'하면서 마음을 다독이고 집에 돌아와 검색을 했더니 과연... 마트가(價) 17,200원이었던 제노 엑스칼리버는 13,900원, 35,300원이라던 「수퍼 개조세트」는 27,500원인 것입니다. 두 가지를 합배송하고 할인쿠폰과 기타 등등을 적용하여 배송비 포함 37,610원에 샀습니다. 마트에서 샀으면 52,500원을 지불했을 테니 30%쯤 싸게 샀나요?(안 샀으면 3만7천원이 절약됐을 텐데...^^;)

  상품 도착 후 뜯어보니, 이런 귀찮을 데가... '태고적' 팽이들과는 달리 얘들은 3가지 부품을 조립하고 스티커도 붙여야하더군요. 스티커야 안 붙이더라도, 어쨌든 3가지 부품을 겹쳐서 조립을 해야하니 이런 귀차니즘... 

 

  어쨌든, 설명서에서 시키는대로 방향 잘 맞춰서 겹치고 끼워 돌린 다음, 스티커를 꼼꼼하게 붙여주었습니다.

 

  전설의 명검 엑스칼리버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팽이(라고 하면 안 되고 꼭 '베이 블레이드'라고 불러야 될 것 같은 느낌이...^^;)와, 회전시키는 도구인 런처(launcher)에 끼워 잡아당길 소드(sword) 완성!

 

 

 

  3종이 들어있는 「수퍼 개조세트」의 경우, 북유럽 신화의 발키리에서 따온 빅토리 발키리, 지옥의 화염 불꽃을 연상시키는 인페르노 이프리트, 그리고 휘몰아치는 폭풍에서 모티브를 따온 스톰 스프리건이 들어있습니다.

  역시 조립하고 스티커 붙이면서 투덜투덜... 

    

 

  각각에 해당되는 런처로 회전을 시켰더니, 정지 상태의 색감과는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 순서대로 제노 엑스칼리버, 빅토리 발키리, 인페르노 이프리트, 스톰 스프리건입니다.

 

  일단 제노 엑스칼리버의 경우, 화려했던 상판 모양처럼 회전하면서도 다채로운 색깔들이 나타나네요.

  「수퍼 개조세트」의 3종 중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보라색의 발키리였는데, 조립 후 회전시키니 막상 보라색보다는 푸른색 느낌이 많이 납니다.  '너무 선명한 오렌지 아냐?'라고 생각했던 인페르노 이프리트는 의외로 돌리니 색감이 좋더군요. 그리고, 스톰 스프리건의 경우에는 정지 상태에서 이런저런 색깔들이 너무 두드러져 화려하기보다는 좀 정신사나운 느낌이었는데, 회전시키니 그 색깔들이 어우러져 나름 깔끔하면서도 강한 느낌을 줍니다.

  결론적으로, 회전시키지 않고 그냥 볼 적엔 제노 엑스칼리버가, 회전시킬 때엔 인페르노 이프리트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쨌든, 이제 색깔별로 베이 블레이드를 완비한 고모. 도전하라, 조카여!(^^;)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