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7447675

2013년 4분기 두번째 <바조> 리뷰도서

 

[오일 풀링] 

 

  

 

저자 : 브루스 피페 저

출판사 : 새로운현재

기간 : ~ 11월 8일(금)

 인원 : 15


 

 

 

 

3일이면 입 속에서 시작되는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식물성 오일로 입을 헹궈 입안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요법, 오일 풀링 안내서. 오일 풀링은 간단하지만, 칫솔질로도 제거할 수 없었던 세균까지 없애줄 만큼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 세균과 독소를 방어하느라 약해졌던 면역력을 키워 주면서 항생제와 약물만으로는 완치가 어려웠던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피부병 같은 난치병을 우리 몸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입은 음식을 접하는 첫 단계로, 소화기관의 일부이다. 그래서 입 안을 들여다보면 소화기관 전체의 상태를 알 수 있고, 입을 청결하게 유지하면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구강 건강을 지켜주는 오일 풀링은 곧 우리 몸 전체의 건강과도 연결된다. 이러한 오일 풀링은 유명인들이 차례로 자신의 건강 비법으로 꼽으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를 집중적으로 다룬 자료는 아직 부족한 것이 현실이었다.

이에 대체의학 전문의인 저자는 2,700년 전 인도의 아유르베다 의학부터 10세기 감염 이론에 이르기까지 오일 풀링에 관한 방대한 자료를 검토하여 구강 건강이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오일 풀링이 어떤 원리로 작동되는지, 올바른 오일 풀링 방법은 무엇인지, 오일 풀링에 관한 오해와 진실을 의학적 근거를 토대로 낱낱이 밝힌다. 애초에 이런 대체요법을 믿지 않았던 의사가 실체를 밝히고자 시작했던 연구로 인해 오히려 자신의 지병을 고치면서 더더욱 연구에 빠져 들었고, 결국 의학적 근거와 논리를 찾아낸 흥미진진한 여정이 담겨 있다.

 

--------------------------------------------------------

 

안녕하세요 리벼c 입니다. 

어느새 2013년도 두달 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한창 더웠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는 것 보면 시간은 정말 잠깐의 주춤함도 없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이런 날씨일수록 더욱더 감기 조심, 건강 조심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준비한 바조의 두번째 리뷰도서는 『오일 풀링』입니다. 오일로 입을 헹군다는 것이 사실 조금은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효과는 엄청나다고 합니다. 세균을 없애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것은 넘어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 각종 질병의 예방효과도 있다는 것이지요. 단지 오일로 입을 헹구는 작은 습관 하나가 어떻게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인지, 이 책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 기존 클럽과 운영진 아이디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꼭 블로그 방명록을 이용해 주세요.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697140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