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Jungle Animals

[도서] Jungle Animals

Janine Scott 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아이들책으로 유명한 아이즐북스에서 또 하나의 멋진 아이들 책이 나왔다! 이번에는 영어책 시리즈인데 이 시리즈. 정말 괜찮다. 아이들이 개를 좋아하니까 이 시리즈 중에서 Dog 를 또 하나 구매할 생각이다. 요즘 하이브리드 시디들이 유행인데 이 책도 만원이라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하면 이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하이브리드 시디까지 있다!!  컴에 넣고 아이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이것저것 누르고 들어보면 유아나 초등저학년 아이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엄마표 교재가 있을까 싶다.

 

이 시리즈로 Cats, Dogs, Fam animals 가 동물 시리즈로 있고 또 하나 전래동화 시리즈가 있단다. 모두 하나씩 모아볼 생각이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말이다. 또 하나 잉크가 걱정이긴 하지만 너무나 멋진 워크시트를 인쇄할 수 있는데 하이브리드 시디는, 오디오 시디에서 그냥 음성으로 들을 수도 있고 컴퓨터에서 시디롬으로서 구현되기도 한다. 게임, 액티비티, 퍼즐, read a book 까지 이 시디 한 장이면 열 시디 안 부럽다.

 

책의 내용은 선명한 사진과 정글속 동물들의 모습이 현란한데 마치 영국의 유명한 출판사인 DK사의 사진들처럼 선명하고 꼭 필요한 멋진 사진들로 이루어져 있다. 내용은 지금 막 알파벳을 뗀 아이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파닉스를 익히고 읽기 시작하는 단계에서 참 좋은 책이다. 초등학교 저학년이나 영어유치원 등을 다녀서 영어를 읽기 시작하는 유아들에게 적합하다. 알파벳만 간신히 깨쳤다고 하더라도 한국나이 일곱살인 우리 아들 같은 경우는 엄마가 읽어주는대로 아주 흥미롭게 같이 읽었다. 정글 속에 사는 여러가지 동물들에 대한 사진과 하나하나 들어가보면 오랑우탄, 터우칸, 스네이크, tree frog (주로 나무를 타고 놀고 사는), 재규어의 모습이 놀랍고 신기하다. 이들 동물들에 대한 설명이 따로 이루어져 있다. 기본 동사와 동물의 부위별 단어를 익히기에도 아주 좋은 책이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