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미미일소흔경성


밀리언셀러 로맨스 소설 <미미일소흔경성>
드라마에 이어 책으로 만나자!


<하이생소묵 何以笙箫默>, <미미일소흔경성 微微一笑很傾城>, <삼삼래흘 杉杉来吃> 등 출간하는 책마다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모든 작품이 드라마와 영화로 만들어져 중국 드라마와 소설 팬들 사이에서 알 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바로 그! 구만(顧漫) 작가의 소설이 드디어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된다. 


<미미일소흔경성>은 중국에서만 100만 부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로, 여러 언어로 번역돼 중국뿐 아니라 각국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또한 <미미일소흔경성>의 남자주인공 샤오나이는 중국에서 네티즌이 가장 사랑하는 소설 속 남주인공으로 <하이생소묵>의 주인공 하이침과 함께 오랫동안 1, 2위를 다투며 사랑을 받아왔다. 


구만은 <미미일소흔경성>에서 경쾌하고 유머 있는 문장과 함께,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채팅을 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차가운 듯 보이지만 사랑에는 열정적이고 한 사람만 바라보는 매력적이고 이상적인 남자주인공을 그려내 여성 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미미일소흔경성>은 중국의 하이틴 톱스타 양양과 정솽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도 만들어져 화제가 되었고, 2016년에 방송하자마자 두 달 만에 드라마 시청 150억 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징보란, 안젤라베이비를 주연으로 영화로도 만들어져 상영되기도 했다. 현재 한국에서도 iMBC에서 해외드라마관을 오픈, VOD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미미일소흔경성 微微一笑很傾城>은 게임을 소재로 게임 안팎에서 이루어진 풋풋한 청춘의 사랑과 꿈을 향한 도전을 경쾌하고 달콤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 제목에는 여러 가지 뜻이 담겨 있는데, 원뜻은 나라를 망하게 할 정도로 아름다운 미인이라는 성어를 바탕으로 ‘살짝 웃는 미소가 아름다워’, 여주인공인 ‘웨이웨이(微微)가 웃으니 아름다워’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하지만 구만은 주인공들의 이름을 넣어 제목에 중의적인 의미를 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책의 제목 또한 여주인공의 이름이자 게임 아이디인 웨이웨이(微微)와 남주인공의 이름 샤오나이(肖奈)이자 게임 아이디인 이샤오나이허(一笑奈何)의 이름을 넣어 나라를 망하게 할 정도로 ‘웨이웨이와 이샤오나이허(샤오나이)의 어마어마한 아름다운 사랑’이라는 숨은 의미도 담겨 있다. 


게임에 푹 빠져 사는 A대학 컴퓨터학과 퀸카 웨이웨이는 게임 속 남편인 전수이우샹에게 파혼을 당하고, 그가 게임에서 결혼식을 올린 날 최고 고수 이샤오나이허에게 청혼을 받는다. 게임 속 부부의 연을 맺고서 매일같이 함께 퀘스트를 하고 부부 PK대회를 해나가는 사이 웨이웨이는 점점 이샤오나이허의 매력에 빠져든다. 어느 날 웨이웨이는 함께 동영상대회에 참가했던 영상을 게임사에서 홍보 영상으로 쓰고 싶다는 제안을 받는다. 웨이웨이가 이에 대해 논의하자 이샤오나이허는 다소 문제가 복잡하다며 만남을 제안한다. 마침내 현실에서 만나게 된 이샤오나이허. 웨이웨이는 그가 생각지도 못한 어마어마한 인물이어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는데…….


이벤트 도서 : 미미일소흔경성

이벤트 기간 : ~ 2018년 2월 19일 / 당첨자 발표 : 2018년 2월 20일 / * 모집인원 : 10명

참여방법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기 + 읽고 싶은 이유와 주소를 댓글로 남기기

당첨되신 분은 도서 수령 후 10일 내에 'YES 24'에 도서 리뷰를 꼭 남겨 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 중 서평을 올려주시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다음 서평단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서평 올려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53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책을읽자

    http://blog.yes24.com/document/10170710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양양의 매력에 다들 빠지시겠네요. ^^
    내용도 너무 재미있고, 드라마에서는 비주얼로도 다들 열일을 해서 인기가 정말 많았었어요! 중드지만 우리나라 감성에도 너무 잘 맞아서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본 드라마였어요. 그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중국어를 잘했더라면 진작 원서를 읽었겠지만...ㅜㅜ 원서는 엄두도 못 낼 실력이라 번역본이 그저 반가울 뿐입니다.
    언제나 원작 소설 보다 나은 영상은 없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드라마 이상으로 재밌을 원작 소설이 너무 기대돼요.
    서평단 신청합니다. ^^

    2018.02.12 13:55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qlwmfdl

    http://blog.yes24.com/document/10170814
    로맨스 소설 오랜만에 읽어보고 싶어요!~ 옛날의 풋풋했던 그때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가고파요~~^^

    2018.02.12 14:47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제이제이

    http://m.blog.yes24.com/teaks06/post/10170834

    드라마로도 제작될만큼
    줄거리만 읽어도 빠져드네요
    알콩달콩 재밌을 것 같은 느낌^^

    2018.02.12 14:54 댓글쓰기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