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8728727


여름의 복수

안드레아스 그루버 저/송경은 역
단숨 | 2016년 06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여름의 복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리뷰어 신청 기간 : ~6월 26일(일) 24:00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6월 27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독일 판타스틱상·빈센트상 2회, 사이언스픽션상 3회 수상 작가

안드레아스 그루버의 화제작


타우누스 시리즈’를 이은 독일 미스터리의 진수

세계가 열광하는 ‘발터 풀라스키 형사 시리즈’ 1탄! 


세계 독자에게 유럽 미스터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안드레아스 그루버가 ‘발터 풀라스키 형사 시리즈’로 한국 독자를 찾았다.‘발터 풀라스키 형사’가 등장하는 『여름의 복수』는 10년 전 여름에 벌어진 사건의 피해자 소녀가 벌이는 처절한 복수극이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기묘한 방법으로 연달아 목숨을 잃는 남자들. 독일 라이프치히의 한 정신병동에서 일어난 소녀의 자살. 서로 다른 곳에서 벌어진,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사건의 끝에는 풀라스키 형사와 에블린 변호사가 있다. 그 둘은 사건의 실마리를 쫒다가 조우하게 되고, 어느새 거대하고 끔찍한 실체 앞에 이른다. 


이 책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적재적소에,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살해 장면을 화자가 아닌 범인이 묘사해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것이다. 이런 장치는 끝까지 긴장감 있게 읽을 수 있는 자극제가 된다. 


그루버는 치밀한 구성과 섬세한 묘사로 등장인물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무엇보다 독자들은 인간미 넘치는 풀라스키와 슬픈 비밀을 간직한 에블린이 보여주는 ‘정반합’에 희열을 느낄 것이다.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입니다.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책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포털 블로그에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책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