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1884261

신청 기간 : 1218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

발표 : 1219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우리는 어떻게 살 것이며, 어디로 가야 하는가? 우리 앞에는 하나가 될 수 없는 두 갈래의 삶이 놓여 있다. 하나는 모든 것을 소유하려는 욕망에 사로잡혀 물질만을 좇는 삶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존재 그 자체만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삶이다. 프롬은 어떤 삶이 우리를 행복의 길로 안내할지 평생 동안 고민했고, 마침내 먼 길을 돌고 돌아 그 답을 마지막 작품 『소유냐 존재냐』에 내놓았다.

_ 옌스 푀르스터


지은이 :  옌스 푀르스터 


독특하고 창의적인 연구로 저명한 독일의 사회심리학자다.

고정관념, 편견, 자기통제 등을 주제로 다수의 논문과 저서를 발표했으며, 이를 대중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연구 활동 외에도 여러 미디어를 통해 심리학을 알리고 있다. 독일 트리어대학교에서 문학과 철학과 심리학을, 자를란트대학교에서 오페라 성악을 전공했다. 저서로 『소유와 포기의 심리학』 『나는 정말 나를 알고 있는가』 『바보들의 심리학』 등이 있다.


옮긴이 : 장혜경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학술교류처 장학생으로 독일 하노버에서 공부했다.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며 『우리가 정말 친구일까』 『침묵이라는 무기』 『나는 단호하게 살기로 했다』 『처음 읽는 여성 세계사』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 『우리는 어떻게 괴물이 되어가는가』 등 다수의 인문교양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책을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