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영화 예매권에 응모해서 당첨된 티켓으로,  수능을 마친 아들과 함께 세 가족이 주말을 이용하여 모두 보게된 영화이다.

 

전작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지 않아서인지, 처음에는 작품의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130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익숙하지 않은 판타지 영화를 보면서, 아들 말로는 잠시 코를 골며 잠을 자기도 했더란다.

 

여전히 작품의 줄기를 제대로 이해했는가는 자신할 수 없지만, 해리포터 시리즈에 나오는 덤블도어(주드 로 분)의 젊은 시절과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모습이 등장한 부분에서는 같은 작가의 원작을 토대로 만든 영화라는 것을 실감했다.

 

아마도 해리포터 시리즈의 이전 이야기(preview)일 거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미 해리포터 시리즈에 익숙한 아들은 매우 재미있게 보았다는 감상평을 남긴다.

 

영화를 보다가 뱀으로 변하는 내기니 역의 인물이 익숙한 듯하여, 아들에게 물어보니 한국배우 수현이라고 한다.

 

범죄자로 설정된 그린덴왈드(조니 뎁 분)의 탈출로부터 시작하여, 마법세계의 주로들과 범죄집단 사이의 대결을 현란한 그랙픽을 동반한 마법대결로 이끌어가는 영화라 이해된다.

 

그린덴왈드의 반대편에는 뉴트(에디 레드메인 분)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한 마법사들이 포진하고 있다.

 

아마도 전편인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고나서야, 이 영화의 내용이 나에게 좀더 가닥이 잡혀 다가올 것이라 생각된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감상은 전편을 본 이후에 다시 해야할 것 같다.(차니)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나만을위한시간

    요즘 ocn이나 영화채널에서 이영화개봉기념으로 <신비한 동물사전>많이 틀어줘요. 한가하실때 리모컨한번 잡고 돌려보세요^^ 전 조니뎁때문에 이영화보고싶네요. 지루하셨겠지만 가족과의 여가활동으로 즐거우셨겠어요.

    2018.11.29 14:07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iseeman

      감사합니다. 조언대로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기회가 되면 시청을 하겠습니다.

      2018.11.29 14:57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