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job? 나는 제약 바이오 회사에서 일할 거야!

[도서] job? 나는 제약 바이오 회사에서 일할 거야!

주성윤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언젠가..제가 잠을 잘못 자서 목이랑 어깨가 아프더니 두통으로 연결되어 머리까지 아팠던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 엄마아빠 아플 때마다 다 고칠 수 있게 신약 만드는 일하고 싶어요" 했던 울 막둥이. ㅎㅎㅎ

여전히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은 울 호기심쟁이 초4 아들.

아직도 아이가 되고 싶은 장래희망 중 하나는 신약개발자랍니다.

원하고 잘한다면 무조건 밀어줘야 한다!! 일단은 아이가 관심있어 하는 분야인데 전문가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면 책이 최고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할 직업 체험학습 만화!!!

가뜩이나 코로나 여파로 아직까지도 체험학습 다니기에 완전히 자유롭진 못하니 이렇게 책으로 간접체험이라도 하면 좋겠죠!

자유학년제를 위한 미래교육 <job?> 시리즈 벌써 39번째 시리즈!!

나는 제약 바이오회사에서 일할거야!에서는

관련직업으로 신약 개발자, 의약품 품질 관리 기술자, 의약품 인허가 전문가, 임상시험 코디네이터가 소개된답니다.

단순히 약을 개발하고 만드는 것 뿐만이 아니라 관련해서 연계된 다양한 직업까지 살펴볼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만화 형식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읽으며 꿈을 키워 나갈 수 있겠어요. 어려운 용어는 중간중간에 해설되어 있어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해가며 읽을 수 있겠구요.

 

정보 더하기를 통해서 좀더 넓고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워크북이 있어서 앞에서 나온 지식들을 정리해보고 다양하게 적용시켜 볼 수도 있어요.

책이 간접체험이라는 한계에서 조금 벗어날 수 있도록 좀더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겠어요^^

한 알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약이 있다면 밥 안 먹어도 될텐데... 또는 이 한 알만 먹으면 몸의 아픈 곳들이 한 방에 씻은 듯이 없어진대! 이런 약이 언젠가는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물론 그에 따르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도 생각해 봐야 겠지만요^^

JOB? 시리즈를 통해 다양한 직업 세계를 탐색하고 아이의 꿈을 키워줄 수 있길 바라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